SBS 드라마 ‘49일’, 영상만화로 출간

- 드라마 감성과 만화다운 재미의 절묘한 조화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4-29 11:34
서울--(뉴스와이어)--회를 더해갈수록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판타지 멜로드라마 SBS<49일>이 영상만화로 출간돼,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판매 되고 있다.

<49일> 영상만화(기획 SBS콘텐츠허브, 출판 뮤진트리)는 드라마의 명장면을 고화질 캡쳐로 담아내며 만화형식으로 구성해,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 원소스 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의 한 형태다.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리며 착한드라마의 신화를 이어나가고 있는 소현경 작가의 대사도 그대로 담고, 젊은 감각과 창의적인 감성을 지닌 문인호 작가가 만화로 편집하여 드라마의 감성을 그대로 살림과 동시에 만화다운 깨알 같은 재미까지 더한다.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 중인 <49일> 영상만화 1권에는 드라마 8회분까지가 편집되어 있다. 2권도 뒤이어 출간 예정.

드라마 <49일>이 영상만화로 출간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와, <49일>도 영상만화로 나오네요. 갖고 싶었는데, 출간 안되면 어쩌나 했어요!”, “<시크릿가든>때도 영상만화 1-2권 모두 구입했었어요. 만화로 읽으면, 명장면 명대사 다시 한번 보는 것 그 이상의 재미가 있어요.”, “<49일>은 안그래도 판타지 멜로드라마라서 ‘만화’라는 컨텐츠와 잘 어울리는 듯 해요. 출간 축하드려요~” 등 기대감을 표현하며 축하메시지를 보냈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송이경(이요원 분)에 빙의된 신지현(남규리 분), 순정만화 속에서 바로 나온 듯한 한강(조현재 분), 깨방정이면서도 다재다능한 스케줄러(정일우 분) 등 드라마 속 캐릭터를 만화 속 주인공으로 재탄생시키기 충분할만큼 매력적이기에, 드라마의 판타지를 120% 살려내기에 손색이 없을 듯 하다. 드라마 <49일>을 사랑하는 팬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49일> 영상만화 1권은 현재 온라인서점 YES24(www.yes24.com)를 통해 예약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