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중국 관광객 대상 마케팅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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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식스
2011-05-02 10:30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는 중국 관광객 유치의 일환으로 코엑스점,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부산스펀지점 등 전점에 중국 은련카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은련카드로 결제시 365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일부터 은련카드를 이용해 10만원 · 20만원 · 30만원 · 40만원 이상 결제시 금액대별로 5천원 · 1만원 · 1만 5천원 · 2만원 엔터식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365일 진행한다.

엔터식스는 현재 시행중인 TAX REFUND 제도를 통해 면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특히 중국인 관광객이 엔터식스에서 은련카드로 결제시에는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은련카드 결제시스템 도입을 시작으로 향후 중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홍보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부장은 “중국 관광객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라 현재 시행중인 TAX REFUND 제도에 이어 은련카드 결제시스템 도입, 365일 상품권 증정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 등 향후 공격적인 홍보로 중국 고객의 마음을 잡겠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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