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동심 속 자연 풍경을 담아낼 그림 공모전 개최

- 수상작 일부는 벨라지오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

- 공모전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홍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1-05-02 10:55
서울--(뉴스와이어)--동심으로 바라본 아름다운 자연풍경들이 미용티슈 패키지 위에 실현된다.

종합 생활위생용품 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김광호)는 봄이 절정에 이른 5월을 맞아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벨라지오와 함께하는 자연이 좋은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자연이 좋아요’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작 중 일부는 새롭게 출시되는 모나리자 ‘벨라지오 미용티슈’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응모는 8절 도화지에 크레파스나 수채화 물감으로 완성한 작품을 우드락에 붙이고 벨라지오 홈페이지(http://www.ibellagio.com)에서 출력한 접수증을 부착한 후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개인전은 출품작 1점 이상, 단체전은 출품작 10점 이상으로 접수해야 하며 접수기간은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개인전 23개, 단체전 3개 팀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며 당선작들은 벨라지오 홈페이지 내 별도의 공모전 갤러리에 게시된다. 당선작은 7월 12일 벨라지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개인전과 단체전(초등학교 혹은 미술학원으로 참가 가능)을 나눠 각각 1명(팀)에게 금상(상장 및 상금 800,000원), 은상(상장 및 상금 500,000원), 동상(상장 및 상금 200,000원)을 수여하며, 개인전 입상자 20명에게는 상장과 30,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한다.

모나리자는 이번 공모전을 널리 알리기 위한 온라인 홍보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홍보이벤트 응모는 이번 공모전 개최 소식을 초등학교, 아동 미술학원 홈페이지를 비롯해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에 홍보하고 해당 링크(URL)를 벨라지오 홈페이지 공모전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진행기간은 공모전과 마찬가지로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가장 많은 홍보활동을 한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40명에게는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24롤 1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미래 주인공이 될 어린이들의 자연에 대한 자유로운 상상력을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해 다양하고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며 “모나리자의 친환경 제품 이미지에 부합하는 다양한 그림들이 응모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나리자 개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방역이 생활화 되는 시대에 맞춰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에서 나아가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기여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지주회사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이창원 과장
02-555-6365
010-9236-2701

모나리자 마케팅팀
강정문 과장
02-829-8845
010-3285-1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