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티비, 남성 온라인 편의점 '맨즈베이직’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남자는 쇼핑을 싫어해”

아이패드 같은 디지털제품을 고르는데는 하루종일 시간을 써도 좋아하는 남자들이지만 반드시 필요한 기본적 생필품 구입의 문제는 피할 수 없는 어려움이다. 특히나 독신남이나 기러기아빠처럼 혼자사는 남자인구가 급증하는 추세에서 이러한 고민은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전자상거래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기업 (주)아이템티비(대표 이현주)는 이러한 상황에 주목, 남성을 위한 생필품 온라인편의점 사이트 ‘맨즈베이직(www.mbasic.co.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런칭한 ‘맨즈베이직’은 팬티, 런닝, 양말, 스킨로션, 파자마 같이 매우 기본적이지만 일부러 쇼핑하러 가기에 번거로운 생활상품을 한번에 원스톱쇼핑할 수 있도록 꾸민 것이 가장 큰 특색이다. 또한 숙취해소제, 키높이깔창 같이 남성에게 필요하지만, 구입하기 힘든 상품도 남성의 센스아이템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맨즈베이직은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충분히 분석하여 각 상황과 장소에 맞는 상품을 제시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하는 이른바 ‘남성을 위한 TPO쇼핑’을 지향하고 있다. (TPO : Time, Place, Occasion의 줄임말로 시간 장소 상황에 적절함을 뜻함)

실제 오픈 후 주로 남성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런닝과 양말 같은 기본속옷을 구매하면서, 사무실에서 필요한 삼선슬리퍼를 추가로 담는 식의 생활형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맨즈베이직측은 오픈 초기 남성고객의 방문이 이어지는 것은 가격대에 민감하면서도 쇼핑은 싫어하는 남성들이 기존 할인점보다 낮은 가격으로 한번에 쇼핑하고 통합배송 받을 수 있는 편의성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현재 오픈을 맞아 TRY신사양말 990원, 겟유즈드 삼각팬티 2200원 등 세일판매와 함께, 남자의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추천받는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남성들의 생필품 편의점 형식의 맨즈베이직의 오픈은 특히 쇼핑을 싫어하는 혼자사는 남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주)아이템티비의 이현주 대표는 “맨즈베이직을 시작으로 올해 내 2개 내외의 또 다른 성별 연령별 고객을 위한 필수품 쇼핑몰인 단계별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템티비 개요
아이템티비는 국내 최초 본격적 블로그 기반 상품 쇼핑 정보 미디어 및 신유통 컨설팅 사업으로 출발해 현재 남성들의 생활필수품 종합쇼핑몰인 '맨즈베이직’(www.mbasic.co.kr) 사이트를 운영 중에 있다. 맨즈베이직은 언더웨어와 양말 등 남성의 기본 필수품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쇼핑을 원래 싫어하는 남자를 위한 편리한 쇼핑몰이라는 역설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충분히 분석하여 각 상황과 장소에 맞는 상품을 제시해 가장 빠른 시간에 쇼핑할 수 있는 이른바 최초의 '남성을 위한 TPO 쇼핑'을 지향하고 있다. 맨즈베이직을 시작으로 향후 다른 성별 연령별 고객을 위한 기본 필수품 쇼핑몰을 단계별로 오픈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basic.co.kr

연락처

아이템티비 마케팅팀
유동율 팀장
02-852-307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