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티비, 남성 라이프스타일 전문 속옷 브랜드 ‘제임스프레슬리’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남성속옷도 과감한 패턴과 색감을 적용해 패션화 되어가는 경향이 뚜렷하다. 하지만 아직은 자신의 라이프패턴이나 일정에 맞춰입는 수준까지는 이르지 못하고 있다.

이런 경향을 반영해 일반적 패션언더웨어 개념보다 진일보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적극적으로 매칭되는 언더웨어브랜드가 새롭게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런칭한 제임스프레슬리(JamesPresley)가 그 대표적인 경우라고 할 수 있다.

제임스프레슬리의 경우 ‘남성의 T.P.O(시간/장소/상황)을 디자인한다’는 슬로건아래 각 라이프스타일별로 뚜렷한 컨셉을 가진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총 3가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Business Line, Casual Line, Passion Line으로 구분하고, 그에 최적화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했다.

지난 달 쿠팡 등 대형 소셜커머스에서 프리런칭한 결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각 라인별로 구매하는 경향을 뚜렷하게 보이며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달 현재 국내 대형쇼핑몰 대부분에서 정식런칭되어 판매 중이다. 특히 GSshop 등과 10% 할인 및 사은품으로 등산양말을 제공하는 런칭 이벤트도 꼼꼼히 챙겨볼 만하다.

이번에 제임스프레슬리를 런칭한 아이템티비의 이현주 대표는 “향후 남성팬티류 외에도 양말이나 이지웨어 부문에서도 ‘Matching LifeStyle’을 테마로 한 제품들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이템티비 개요
아이템티비는 국내 최초 본격적 블로그 기반 상품 쇼핑 정보 미디어 및 신유통 컨설팅 사업으로 출발해 현재 남성들의 생활필수품 종합쇼핑몰인 '맨즈베이직’(www.mbasic.co.kr) 사이트를 운영 중에 있다. 맨즈베이직은 언더웨어와 양말 등 남성의 기본 필수품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쇼핑을 원래 싫어하는 남자를 위한 편리한 쇼핑몰이라는 역설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충분히 분석하여 각 상황과 장소에 맞는 상품을 제시해 가장 빠른 시간에 쇼핑할 수 있는 이른바 최초의 '남성을 위한 TPO 쇼핑'을 지향하고 있다. 맨즈베이직을 시작으로 향후 다른 성별 연령별 고객을 위한 기본 필수품 쇼핑몰을 단계별로 오픈할 계획이다.

GSshop: http://www.gsshop.com/planPrd/planPrd.jsp?planseq=...

웹사이트: http://www.mbasic.co.kr

연락처

아이템티비 마케팅팀
유동율 팀장
02-852-307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