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4와 신티크12WX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11-05-03 10:4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와콤의 인튜어스4 전모델 구매자와 액정태블릿인 신티크12WX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과 6월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한 뒤, 와콤 홈페이지에 제품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구매 제품에 해당하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튜어스4 와이어리스를 포함해 인튜어스4 전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 모두에게 인튜어스4 전용 가방과 무통증 이어폰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두 번의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애플의 아이패드2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2인치 액정 태블릿 신티크12WX를 구매하고 제품 등록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외장하드 S2 Portable 500GB가 증정된다. 제품 등록은 7월 5일까지 가능하고, 사은품은 7월 11일에 일괄 발송된다.

인튜어스4와 신티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사은품 이벤트는 행사 쿠폰이 들어있는 제품에 한하며, 제품 시리얼번호 및 쿠폰 응모 번호를 반드시 와콤 홈페이지 제품 등록을 할 때 입력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시행되며,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는 7월 5일까지 제품등록을 마쳐야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와콤은 자사의 트위터를 통해 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와콤 제품을 구매하고 와콤 트위터(@wacomkorea)를 팔로잉 한 뒤, 제품 인증샷을 찍어 보내면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인튜어스 4는 새로 개발된 펜 센서로 월등히 향상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와이드 모니터에 가장 적합하다. 민감한 압력 감지의 센서로 2048레벨의 압력 해상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신티크12WX는 스크린에 직접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100%이상의 작업효율을 높일 수 있는 펜 태블릿이다. 얇고 가벼워 무릎 위, 책상 등 어디든지 두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이번 행사는 전문가용 태블릿 레벨의 제품인 인튜어스4와 12인치 액정 태블릿 신티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드리는 와콤의 통 큰 사은품 이벤트”라며, “가격 부담으로 인해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들에게 이번 사은품 이벤트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는 와콤 프로모션 사무국(02-761-6971) 또는 한국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에서 할 수 있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정민아/장인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