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공간과 몰링을 주제로 한 포토콘테스트 개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1-05-04 09:40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는 5월 4일부터 26일까지 공간과 몰링을 주제로 총 23일간 “나는 포토그래퍼다” 라는 제목으로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의 공간과 몰링을 주제로 한 이번 콘테스트에는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엔터식스를 방문해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오는 26일까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에 마련된 포토갤러리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최종 선발된 1등(1명), 2등(1명), 3등(3명), 4등(5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20만원, 10만원의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이 증정된다.

수상작은 6월 1일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선정된 작품은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와 왕십리역점, 부산 스펀지점,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 전시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엔터식스 전 점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다채로운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코엑스점에서는 개점 7주년을 맞아 구매고객에게 상품교환권과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삼성카드 결제시 엔터식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 행사를 통해 총 77분의 고객께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과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구매고객에게 상품교환권과 영화예매권 및 크라제버거 상품권을 증정하고, 신한카드로 결제시 엔터식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왕십리역점에서는 삼성카드 결제시에도 엔터식스 상품권을 증정하고,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와 매장 방문 고객께 풍선 및 막대사탕 증정 이벤트와 삐에로와 사진촬영 및 버블쇼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엔터식스 부산스펀지점에서는 구매고객에게 상품교환권과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모든 방문 고객께 풍선과 솜사탕, 캔디를 증정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더불어 실시되는 포토콘테스트를 통해 국내 최초로 유럽의 거리를 모티브로 한 엔터식스의 감각적인 공간과 몰링 문화가 부각될 것”이라고 밝혔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양우진 대리
02-511-8588(내선 204)
010-7666-92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