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한국 해비타트에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무상 후원 협약 체결

-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으로 국가와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실천방안 찾아

- CSR 부서를 통해 장학사업과 사랑의 디지털도어록 사업 펼쳐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11-05-04 09:33
서울--(뉴스와이어)--“해비타트 주택은 게이트맨으로 잠근다!”

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아이레보(www.irevo.com, 사장 나규철)는 사랑의 집짓기로 유명한 한국 해비타트에 자사 디지털도어록인 게이트맨 최신 제품을 무상으로 후원하는 협약을 맺었다.

아이레보는 지난 4월 29일 아이레보 본사에서 한국해비타트 서경표 상임대표와 함께 관련 협약식을 맺고 2011년에 건설하게 될 해비타트 주택에 대해 무상으로 제품을 후원하는 협약을 맺었다.

아이레보는 디지털도어록 무상 후원사업은 한국 해비타트의 사랑의 집짓기 사업의 취지인 ‘모든 사람에게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에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이 기여를 할 수 있기에 이뤄졌다.

지난 2010년에 전국에 건설한 해비타트 ‘희망의 집’ 51채에 최신 디지털도어록을 설치를 시작으로 올해는 제품 후원과 더불어 임직원들이 집짓기 현장에서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아이레보는 디지털도어록으로 국가와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실천 방안을 찾기 위해 회사에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열쇠전문인을 위한 장학사업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디지털도어록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비타트는 세계적인 NGO단체로서 1975년 활동을 시작한 이래로 현재 95개 국가에서 다양한집 짓기 사업을 하고 있다. 한국 해비타트는 열악한 주거환경과 과도한 주거비용으로 좌절하고 신음하는 이웃을 위해 아담하고 경제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해 자립의 희망을 심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