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행복한 가정 만들기’ 프로젝트 실시

- 다양한 어린이날 기획전으로 최대 50% 할인 특가 진행

- 공짜로 떠나는 가족 봄 나들이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1-05-04 10:36
서울--(뉴스와이어)--“5월 가족 위한 이벤트 풍성하네~”

어린이날 깜짝 쿠폰 깜찍 특가

보리보리에서는 어린이날 깜짝 선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도서, 완구 선물 구입 시 최고 2만원 할인 지원금을 보조해 준다. 지원금 이벤트와 함께 유아동 전문 MD가 추천하는 어린이날 선물 50% 할인 특가, 어린이날 히트 예감 베스트 20% 할인전, 교육문구 50% 마지막 할인 등 어린이날을 맞아 부모님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가정의 달, 떠나자! 공짜 소풍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따뜻한 날씨 온 가족의 봄 나들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리보리 사이트(www.boribori.com) 곳곳에 붕붕 떠다니는 노란 풍선을 찾아 클릭하고 한 개 두개 모아진 풍선 수에 맞게 가족들과 함께 하고 싶은 이벤트를 응모하면 된다. 볼쇼이 아이스 쇼, 오즈의 마법사, 피노키오 등의 문화공연과 휴대용 유모차, 명품 자전거, 소꿉 여행가방, 돗자리 등 나들이 아이템을 위한 풍성한 선물이 총 200명에게 증정된다.

보리보리

2008년 오픈한 보리보리는 오픈 1년 만에 랭키닷컴 유아동 브랜드 쇼핑몰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하여 지금까지 그 자리를 고수해 오고 있으며 유아동복, 생활용품, 리빙 전문 쇼핑몰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기존 아동쇼핑몰과는 달리 아이를 가진 엄마들의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있으며 쇼핑Q를 통한 다양한 궁금증들을 실시간으로 함께 나눌 수 있다. 2011년 해외진출을 위한 초석을 준비 중에 있다.

트라이씨클 개요
(주)트라이씨클은 2001년에 설립,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인 (주)데코, (주)대현, (주)슈페리어가 주주사로 참여해 만든 패션전문기업입니다. 주주사의 다년에 걸친 경영노하우와 풍부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2001년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을 오픈 하였습니다. 하프클럽닷컴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기반으로 온라인 패션 트랜드 전문몰 ‘오가게’,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를 오픈 하였으며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해오면서 2011년 현재 (주)트라이씨클은 국내 브랜드에서 나아가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온라인 패션 유통의 중심에 우뚝 서 있습니다.

http://www.boribori.co.kr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