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강화도 나들길 느리게 걷기’ 참가자 모집

- 한국타이어의 `H-LOHAS 느리게 걷기’ 캠페인의 일환 ‘강화도 나들길 느리게 걷기’ 행사 실시

- 6월 10일~12일, 고객과 함께 강화도 나들길을 걸으며 생태문화체험 프로그램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H-LOHAS 느리게 걷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2박3일간 고객과 함께하는 ‘강화도 나들길 느리게 걷기’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강화도 나들길 느리게 걷기’ 행사에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및 온라인 브랜드 카페 회원, 상품 구매 고객과 일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5명을 선정, 강화도 나들길을 함께 걸으며 갯벌 체험, 떡 메치기, 순무김치 담그기 등 다양한 생태문화체험을 가질 예정이다.

‘강화도 나들길 느리게 걷기’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5월 4일부터 22일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 및 온라인 브랜드 카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인 뿐만 아니라 연인, 가족 단위로도 신청할 수 있으며, 수도권 이외 지역의 참가자가 많을 경우 강화도까지 이동할 수 있는 교통 수단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과 역사를 벗삼아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의 ‘H-LOHAS 느리게 걷기‘ 행사는 2010년 처음 시작된 캠페인으로 지난 6월에는 고객 26명과 함께 ’영덕 블루로드 느리게 걷기'를, 10월에는 고객 25명과 ‘소백산 자락길 느리게 걷기’를 진행한 바 있다.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체험 코스와 프로그램을 발굴하는 등 느리게 걷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창립 70주년을 맞는 올해에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생태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개요
1941년 창립이래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국내 최대의 타이어 메이커로, 현재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kooktire.com

연락처

한국타이어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주학 대리
02-2222-1355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상민 대리
2016-72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