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케미칼 전자재료 부문, 에피스타의 공급업체상 최초 수상

뉴스 제공
다우
2011-05-11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케미칼의 신소재(Dow Advanced Materials) 사업부 중 하나인 다우 전자재료는 오늘 유기금속 기술 사업부가 세계적인 고휘도 LED 에피웨이퍼 및 칩 제조업체인 에피스타(Epistar Corporation)의 공급업체상을 최초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다우 전자재료는 에피스타의 고휘도 LED용 유기금속 전구체(metalorganic precursor) 공급업체로서 전구체 소재의 정확한 공급, 제품 품질 향상, 생산을 위한 뛰어난 소재 및 공정 지원, 뛰어난 고객 커뮤니케이션, 높은 고객 만족 등의 업적을 인정받았다.

시상 소감에서 에피스타의 비제이 리(BJ Lee) 회장은 “다우케미칼은 지난 몇 년간 무한한 신뢰를 받을 수 있는 파트너임을 스스로 증명해 보였으며, 최고 공급업체상 수상 자격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며 “현재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해서 에피스타의 주요 공급업체로서 소재 및 기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지난 한 해 동안 에피스타의 강력한 성장에 큰 기여를 한 업적을 인정해 첫 번째 공급업체상을 시상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2011년 3월 30일 에피스타 공장이 위치한 대만 신주에서 진행되었다. 시상식에서는 에피스타를 대표하여 비제이 리(BJ Lee) 회장과 엠제이 주(MJ Jou) 사장이 참석했으며, LED 칩 전용 LED 반도체 디바이스 및 웨이퍼 제품 선도 제조업체인 휴가 옵토테크(Huga Optotech)의 임원도 참석했다. 다우케미칼에서는 조 라이저(Joe Reiser) 유기금속 기술 사업부 글로벌 사업 총괄 상무, 레오 차이(Leo Tsay) 중국 지역 영업 상무 및 조니 치엔(Johnny Chien) 대만 영업 매니저가 참석했다.

다우케미칼의 유기금속 기술 사업부 글로벌 사업 총괄 상무인 조 라이저는 “고객 만족 및 개별 고객에 대한 응대는 기업 경영에 있어서 필수 요소이다”라며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의 품질, 기술적 전문성 및 인력에 대해 에피스타로부터 인정을 받은 것은 다우케미칼의 끊임 없는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에피스타와의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향후 지원 증대를 위한 제품 및 서비스 강화를 지속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품질의 유기금속 전구체 소재와 정확한 공급은 신뢰성 있는 LED 생산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다. 다우 전자재료는 LED 시장에 CVD(chemical vapor deposition) 공정을 통해 LED 칩의 전계발광 필름(electroluminescent film) 생성에 사용되는 TMG(trimethyl gallium)를 포함한 전구체 공급 분야 선도 업체이다. 다우 전자재료는 LED 생산을 위한 첨단 소재 공급 및 개발뿐만 아니라 여러 반응기에 CVD 전구체를 대량으로 한꺼번에 공급할 수 있는 VAPORSTATION™ 중앙공급장치와 액체 및 고체 전구체를 위한 기타 특허 공급 기술도 제공하고 있다.

에피스타(Epistar) 회사소개

대만 신주에 소재한 에피스타(Epistar Corporation)는 세계적인 고휘도 LED 에피웨이퍼 및 칩 제조업체이다. 1996년 설립된 에피스타는 LED제조를 위한 에피택시 관련 최첨단 제품 및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에피스타는 이러한 전문성과 방대한 역량을 통해 세계적인 선도 공급업체로 발돔음했다. 에피스타는 휴대폰 액정화면, 노트북 및 TV와 같은 LED 애플리케이션의 대중화를 위해 전세계 유명업체와 함께 협력하고 있다. 또한 확실한 제품 품질을 유지하면서 고품질의 최종 제품 생산, 칩 공동 설계 및 생산 공정 제공을 위해 협력업체로서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에피스타는 완전한 LED 상용화를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함으로써 고체 조명 시대의 길을 개척하고 있다. 현재 에피스타는 LED 기술의 채택 및 이점 제공을 위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공정 및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http://www.epistar.com.tw 참조.

다우 전자재료(Dow Electronic Materials) 회사 소개

전자 산업을 위한 소재 및 기술 선도 공급업체인 다우 전자재료는 반도체, 인터커넥트, 피니싱, 광전지, 디스플레이, LED 및 광학 시장에 혁신적인 리더십을 확보하고 있다. 전세계 최첨단 기술 센터에서 유능한 다우 연구개발자와 애플리케이션 전문가들이 팀을 이루어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함으로써 차세대 전자를 위한 솔루션, 제품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다우의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원천이 되고 있다. 다우 제품은 PC에서부터 TV 모니터, 휴대폰, GPS, 자동차 안전 시스템, 항공 전자 기기까지 폭넓은 소비자 전자제품에 적용되고 있다.

다우 개요
다우(NYSE: Dow)는 인류 진보에 필수적인 것들을 끊임 없이 향상시키기 위해 과학과 기술력을 결합시키고 있으며 화학, 물리학 및 생물학 분야의 전문 기술을 융합하여 혁신적인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청정수는 물론 청정 에너지 생산과 보존 등 세계적으로 가장 시급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다우는 화학, 신소재, 농화학, 플라스틱 비즈니스 등을 통합한 업계 최고의 시장 주도형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술 기반의 제품과 솔루션을 약 180여 개국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포장, 전자기기, 담수, 코팅 및 농업 분야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다우의 연 매출은 2014년 기준 약 580억 달러에 달하며 전세계 35개국, 201개 공장에서 6천여 종 이상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5만 3천여 명의 직원들이 다우를 위해 일하고 있다. 여기서 “다우” 또는 “회사”라 함은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다우케미칼사와 전체 자회사를 의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dow.com 참조.

웹사이트: http://www.dow.com

연락처

페리엔 월드와이드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