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엔터테인먼트, 월드IT쇼에 3D입체영상 ‘호랑나비의 일생’ 및 ‘꽃과 나비’ 출품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의 대표적 3D입체영상 콘텐츠 제작사인 3D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대표 강현일)가 이번 5월11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IT쇼 ‘차세대 융합형 콘텐츠 미래비전관’에 3D입체영상 ‘호랑나비의 일생’ 및 ‘꽃과 나비’를 출품한다.

3D엔터테인먼트는 자연생태, 문화유산 전문 3D콘텐츠 제작사로 방송, 교육, 3D상영관용 콘텐츠를 시리즈로 제작하여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회사다.

이 회사는 3D입체영상이란 말조차 생소하던 시절인 2001부터 실사촬영 3D입체영상 제작기술을 개발하여 현실 보다 더 사실감 있는 자연생태 3D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성공하였으며 그 상품성을 인정받아 지난 2010년 하반기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2010 디지털콘텐츠대상 공모(3D분야)에서 “3D입체영상 호랑나비의 일생”을 출품하여 영예의 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최근에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인증까지 받은 상태다.

이번에 출품한 3D입체영상 “호랑나비의 일생”은 라이프 사이클을 담은 3D콘텐츠로는 세계최초이며 아이들은 물론 성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3D영상으로 알, 애벌레, 번데기, 성충에 이르는 호랑나비의 아름답고 신비한 모습을 담았다.

이 회사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남해기 실장은 “나비와 같은 곤충 등은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여 전 세계인 모두가 좋아하는 글로벌 콘텐츠입니다. 세계 어느국가를 가더라도 한곳 이상의 나비박물관이 있을 정도이고 특히 자연사박물관은 매우 많은 상태입니다. 바로 이런 곳들이 우리가 만드는 3D콘텐츠의 수요처죠. 애초부터 글로벌시장을 염두에 두고 콘텐츠를 제작한 만큼 현제 제작 완료한 다양한 콘텐츠를 3D입체영상체험 자연생태 시리즈로 묶어 글로벌 시장에 공급할 계획입니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밖에 3D엔터테인먼트는 신비로운 곤충의 세계, 나비의 일생, 누에의 일생, 한국의 꽃과 식물, 병아리 탄생의 신비, 장수풍뎅이의 일생, 한국세계문화유산 조선왕릉 등 12편의 3D콘텐츠를 제작 완료하여 현재 국내외 판매 및 수출을 위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3D엔터테인먼트 개요
3D엔터테인먼트는 3D입체영상 콘텐츠 제작&유통 전문회사로, 교육 교양 홍보 정보 콘텐츠 영상에 이르기까지 2001년 이래 10여년 간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최첨단의 3D카메라시스템 및 영상제작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0년 3D콘텐츠 분야 차세대콘텐츠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북미지역 및 유럽에 한국최로 실사촬영 3D콘텐츠를 수출진행하였고 특히 3D입체 특수촬영기술을 개발하여 신제품 홍보용 3D영상제작 및 3D카탈로그 업무적 경험과 기술적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3denter.kr

연락처

3D엔터테인먼트(주) 기획실
실장 남해기
02-508-0508
010-9177-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