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포어 에버매트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5-11 09:45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감성코스메틱 세니떼(www.senite.co.kr)는 피지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운 모공을 보다 체계적으로 케어해 줄 ‘세니떼 포어 에버매트’ 3종을 출시했다. 세니떼 포어 에버매트 라인은 젤 워시와 레이저 시럼, 스킨 피니쉬 3종으로 구성있으며 국제 모공 특허성분인 ‘에버매트™’가 피지조절과 모공을 수축하여 보송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가격은 15,000원~30,000원선이다.

여름철, 모공관리는 여성들의 최대 고민거리이다.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및 각종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세니떼 포어 에버매트 라인은 ‘모공 집중 홈케어 라인’으로 트리플 포어 케어시스템(TPCS)이 간편하면서도 체계적으로 모공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세니떼 포어 에버매트 라인은 모공 속에 쌓여있는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젤 워시(Step1),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늘어지고 확대된 모공을 촘촘하게 줄여주는 레이저 시럼(Step2), 눈에 띄는 모공을 즉각적으로 감춰주고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스킨 피니쉬(Step3)로 구성되어 있다.

세니떼 포어 에버매트 라인의 주성분인 에버매트™는 아프리카 자생식물인 에난티아 클로란타 껍질 추출물과 허브에서 추출한 올레아놀릭 애씨드로 구성된 국제 모공 특허성분이다. 과잉피지의 근본원인을 예방하고 피지분비 자극 호르몬인 5-∂ 리덕타아제를 억제하여 피지조절과 모공수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진정 및 모공관리, 항산화에 효과적인 8가지 허브추출물(위치하젤, 페퍼민트, 세이지, 솝워트, 버독, 밤민트, 겨우살이, 주니퍼베리)이 함유되어 시너지 효과를 부여한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매니저는 “피지 분비가 과다해지는 여름철, 꼼꼼한 모공관리가 필수” 라며 “새롭게 출시된 ‘세니떼 포어 에버매트’ 3종을 통해 과잉 피지와 넓고 늘어진 모공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보다 근본적이고 효과적인 모공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 제품문의 : 코리아나화장품 080-022-5013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