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르망24시 내구레이스에서 준우승 차지

서울--(뉴스와이어)--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후원하는 한국 판바허 레이싱팀(Hankook Farnbacher Racing Team)이 ‘2011 유럽 르망 시리즈(Le Mans Series)’ 2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도미닉 판바허(Dominik Farnbacher), 알란 시몬센(Allan Simonsen)이 주축이 된 한국 판바허 레이싱팀은 5월 8일 벨기에 스파 서킷(SPA circuit)에서 열린 ‘2011 유럽 르망 시리즈’ GTE 프로 클래스 결승 경기에서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F200(Ventus F200)이 장착된 페라리 F458 이탈리아 GT 모델로 GTE 프로 클래스7개 차량 중 두 번째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르망 24시 개막전 3위에 이어 2전에서도 준우승을 차지 등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한국타이어가 가진 세계 최고의 기술력이 유감없이 발휘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이 승부를 가르는 모터스포츠를 향한 지속적인 투자는 물론,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얻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우수한 타이어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4년부터 시작된 유럽 르망 시리즈는 유럽 전역을 돌며 개최되고 있으며, 유럽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레이싱 대회로 인정 받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개요
1941년 창립이래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국내 최대의 타이어 메이커로, 현재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kooktire.com

연락처

한국타이어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주학 대리
02-2222-1355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상민 대리
2016-72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