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일미디어, ‘생각하는 아이, 기다리는 엄마’ 출간

- 현명한 자녀교육을 위한 부모 교과서

파주--(뉴스와이어)--조기과잉 독서교육이 아이들의 창의력을 해치고 사고능력을 방해한다는 보고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가 생각하도록 기다려주는 교육에 관한 책이 출간되어 화제다.

출판사 국일미디어는 현명한 자녀교육을 위한 부모 교과서 ‘생각하는 아이, 기다리는 엄마(저자 홍수현)’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생각하는 아이, 기다리는 엄마’는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에 옮길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얘기한다. 도서는 엄마에게 모든 걸 물어보고 결정해 주길 바라는 아이들을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법’을 알도록 키운 보통 엄마의 경험을 담고 있다.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책의 저자 홍수현 생각교습소 원장은 아이들의 생각을 묻던 습관이 비로소 자기주도형 아이로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깨닫고 이런 진리를 알리기 위해 생각교습소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아이를 키우는 동반자로서 엄마들과 공감하는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이렇게 하고 있어요’를 소개한다. 또한 학년별 독후활동 방법, 실천력 100% 시간표 만드는 방법, 글쓰기 실력까지 키워주는 일기 쓰는 방법 등 아들 둘을 둔 저자가 직접 연구한 노하우까지 고스란히 담겨있다.

‘생각하는 아이, 기다리는 엄마(저자 홍수현, 국일미디어)’는 현재 인터파크(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400000&sc.prdNo=208139807&bid1=Today&bid2=001&bid3=001&bid4=001)와 교보문고(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88974255725&orderClick=LEA)에서 판매 중이다.

국일출판사 개요
(주)국일출판사는 1978년 문학서를 시작으로 총 800여 종의 일반단행본을 출간해오고 있습니다. 현재 국일미디어에서는 오늘보다 나은 풍성한 삶을 위한 <성공처세 및 자기계발 시리즈>, <생활의 여유와 아름다움을 위한 교양 시리즈>, 활기차고 여유로운 삶을 위한 <레저/스포츠 시리즈>, <한국 야생화 시리즈>,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건강서를 추구하는 <건강의학 시리즈>, 조상의 지혜와 슬기가 집약된 <민간요법 시리즈>, 한방관련 <손에 잡히는 건강의학 시리즈>로 대별하여 출간하고 있습니다. (주)국일출판사의 책들에는 독자들의 실생활과 같이 호흡하겠다는 출판 이념이 담겨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kugil.com

연락처

이진석
02-2237-45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