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글로벌 스타 휴 잭맨 내세운 TV광고 온에어

서울--(뉴스와이어)--유니레버코리아(주)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www.lipton.co.kr)이 글로벌 캠페인 ‘Drink Positive: 다 함께 상쾌한 기분전환, 립톤!’의 일환으로 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을 내세운 대대적인 TV광고를 진행한다.

립톤은 글로벌 모델로 휴 잭맨을 선정한 데 대해, 평소 건강하고 가정을 소중히 여기는 휴 잭맨의 이미지가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립톤 아이스티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캠페인 명인 ‘Drink Positive: 다 함께 상쾌한 기분전환, 립톤!’은 신선한 찻잎과 상큼한 과일향으로 만든 립톤 아이스티 믹스가 특히 나른하고 지친 하루의 기분전환을 도와주는 아이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TV 광고를 시작으로 전국의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원이나 해변 등에서 진행되는 야외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펼쳐질 계획이다.

립톤 마케팅팀 정경희 부장은 “이번 휴잭맨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아이스티 믹스 시장 1위인 립톤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더불어 오랜기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립톤 소비자 상담실 080-041-7100/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PRGATE
조소은 A.E
02-792-2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