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스승의 날 맞아 ‘단어 teach’를 활용한 부담 없고 센스 있는 선물 제안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1-05-13 09:14
서울--(뉴스와이어)--가르침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는 스승의 날이 다가온다. 1년에 한 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날인 만큼 ‘잘 고른 선물’로 스승을 감동 시키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 마련이다. 잘 고른 선물이란 자고로 받는 사람 기분 좋고, 주는 사람이 부담 없는 선물이 아닐까? 스승의 날을 맞이 하여 가르침이라는 뜻의 단어 teach을 활용한 부담 없고 센스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Tea – 목이 아픈 선생님을 위한 선물, 티 셋트

‘교사’라는 직업은 목을 사용하는 직업이다 보니 일반인에 비해 성대를 무리하게 사용하는 편이다. 기관지염이나 목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특히, 기관지염의 경우, 오랫동안 치료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다. 병원 행이 잦은 스승의 건강을 생각한 목에 좋은 티 셋트를 선물 해 보자. 세심한 배려로 스승에게 예상치 못한 감동을 전할 수 있다.

미국 프리미엄 고급 차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하니앤손스의 ‘클래식 사체 티 백’은 황실 풍의 케이스에 담아져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클래식 사체 티 백 중에서도 풋풋한 사과 향의 카모마일과 기관지염에 좋은 국화 꽃이 함께 포함되어 있는 ‘엘로우&블루 클래식 사체’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다. 원하는 맛의 클래식 사체를 골라 담을 수 있는 세트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으며 사체 티 백 한 캔 당 가격은 각각 21,000원으로 홈페이지(www.harneynson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Eco – 선생님의 책상 위에서 스트레스를 날려줄 Eco 화분

눈길이 자주 가는 곳에 둘 수 있는 물건은 선물을 준 사람을 문득문득 떠올릴 수 있게 하는 장점이 있다. 눈의 피로도 씻어주고 공기정화 작용도 있는 작은 화분은 부피도 차지하지 않고 학생들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도 정화시켜줄 수 있다. 초록의 싱그러움을 담은 화분은 기분 전환을 시켜주고 컴퓨터로부터 쏟아지는 전자파 또한 차단 시켜주므로 여러모로 스승에게 필요한 선물이 된다.

에글링(Eggling)은 타조 알 크기의 계란을 수저로 깨면 씨앗이 뿌려져 있는 흙에서 식물이 자라나는 이색 화분이다. 달걀 화분은 다공성 세라믹 도자기로 되어 있어 계란을 부순 조각을 흙 속에 넣으면 화학비료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허브 7종류와 꽃 7종류로 총 14종의 식물이 있으며 1300K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는 5월말까지 20%할인 행사 중이다. 가격은 20,000원대.

Accessory – 선생님 곁을 지키는 카네이션 액세서리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는 카네이션은 스승의 날 가장 널리 하는 선물 중 하나이다. 하지만 카네이션 생화의 경우, 오래 두고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 선물 중 하나. 이런 이들을 위해 카네이션을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카네이션 대용 상품이 나왔다.

디자인 다다의 ‘카네이션 스트랩’은 24K 순금으로 도금 된 카네이션이 천연 가죽에 달려 있어 고급스러우며, 레드 컬러와 브라운 컬러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Thank you’의 문구가 스트랩에 새겨져 있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좋다. 핸드폰 외에도 카메라, 열쇠고리, 전자사전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카네이션 가죽 스트랩은 디앤샵, 11번가, 롯데 몰에서 판매 중. 가격은 11,000원.

Chocolate – 동료, 가족과 함께 즐기는 초콜릿

‘좋은 것은 함께 나누면 배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함께 나눠먹을 수 있는 초콜릿은 받는 기쁨 이상의 선물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초콜릿은 와인이나 녹차보다 항산화 물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차세대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힐 정도니 스승의 건강까지 염려하는 센스만점 선물이 될 수 있다.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 로쉐의 다이아몬드 패키지(24개입)은 고급스러움이 묻어나 어른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 특히 올 해에는 가정의 달을 겨냥해 다이아몬드 패키지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은은한 황금빛으로 감싸진 고급스러운 포장 상자도 함께 증정해 선물로서의 가치를 더욱 업그레이드 해준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8,500원이며, 일부 대형 할인 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Hand care – 선생님의 거친 손을 관리 해주는 손 세정 아이템

평소 칠판 필기, 책 정리, 컴퓨터 등 손을 많이 사용하는 스승에게 손 관리 아이템은 아주 유용한 선물이 된다. 자주 손을 사용하는 만큼, 자주 씻어 주는 것이 위생상, 미용상 좋으나 현실적으로 힘들기 때문에 휴대가 용이하면서 손세정이 가능한 제품을 준비하도록 하자.

선진국형 위생 제품 전문 브랜드 FYO의 세니프H는 세정, 항균,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알코올 성분으로 되어 있어 항균이 가능할 뿐 아니라 알로에 추출물과 비타민 C, E도 함유 되어 손이 건조해지기 쉬운 교사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1매씩 낱개 포장 되어 있어 하나씩 뜯어서 휴대하기 편하다. 가격은 99매입 1상자 기준, 15,000원이며 올리브 영, 스토리 웨이에서 구입 가능하다.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한지현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