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 어린이 애니메이션 ‘기적스토리’ 방송

- 일상 속에서 일어난 감동과 행복이 함께하는 기적의 순간들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1-05-17 01:00
서울--(뉴스와이어)--내일 5월 18일 오후 5시 40분,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www.safetv.co.kr)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기적과 감동의 이야기를 모은 애니메이션 ‘기적스토리’가 방송된다. 전혜원 아나운서가 전하는 기적스토리 파란장미가 전 연령을 위한 프로그램이었다면, ‘애니메이션 기적스토리’는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따뜻하고 가슴 뭉클한 스토리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살아가면서 받는 부모의 사랑으로,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그리고 이웃에 대한 관심으로 사람의 생명을 구할 수도 있고, 사고를 예방하는 감동과 기적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애니메이션 ‘기적스토리’.

일상 속에서 크고 작은 위기와 기적을 겪으면서도 이를 깨닫지 못하는 많은 이들에게 감사함과 희망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방송이다.

할머니가 잠깐 집을 비운사이 잠에서 깨어난 두 살배기 아기가 창문을 넘어 2층 건물에서 추락했으나 길을 지나가던 여고생이 아기를 받아 무사히 목숨을 건진 기적스토리를 시작으로, 고기를 잡으러 바다에 갔다가 벼락을 맞았지만, 기적적으로 목숨을 구한 행운의 사나이 이야기, 연이어 발생한 두 번의 폭탄 테러에서도 살아남은 어느 호주 연인의 기적 같은 이야기, 버스 안에서 의식을 잃은 사람을 심폐소생술로 구해낸 한 시민이 만들어낸 4분의 기적 스토리, 그리고 19세 수험생인 김지관군이 목숨을 걸고 불길 속에서 꺼져가는 생명을 구한 기적적인 이야기 등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감동적인 기적스토리가 방송된다.

사회안전방송의 유지원PD는 “이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부모와 어린이들이 함께 재미와 감동을 나눌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애니메이션 ‘기적스토리‘는 매주 지역 케이블방송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www.safetv.co.kr)를 통해 VOD와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www.pandora.tv/119
http://premium.mgoon.com/safetv
http://twitter.com/safe_tv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유지원
070-8115-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