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Health, Simon Li를 중국 총괄 책임자로 지명

뉴스 제공
Kantar Health
2011-05-18 15:11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의료관리 중점 컨설턴트 기업이자 마케팅 인사이트 기업인 Kantar Health에서 Simon Li를 중국 총괄 책임자로 지명했다. 상하이에서 근무하는 Li는 중국 시장에서의 Kantar Health의 성장전략을 지휘하며, 한편으로 제약 및 바이오테크 기업과 협력하여 이 중요한 고성장 지역에서의 성과를 최적화하게 된다.

Kantar Health의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디렉터인 Stephen Potts는 “Simon은 중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의료관리 시장 리서치 전문가 중의 한 명으로, 중국에서의 우리의 사업을 선도할 역량을 가진 그를 영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한다. “Simon의 현지 지식과 Kantar Health의 글로벌 전문성, 상품 및 서비스를 결합하면 강력한 조합이 되어 고객들에게 중국이 제공할 수 있는 주요 성장 기회의 장점을 취할 수 있도록 지원이 가능할 것이다.”

Mr. Li는 중국의 제 1 마켓 리서치장으로 근무했던 IMS Health에서 Kantar Health로 합류한다. 중국에서 거의 20년 동안 의료관리 시장 리서치 경험을 보유한 그는 시장 리서치 전문성과 중국 의료관리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중국의 규제 및 시장 환경에 대한 이해와 검색을 지원해왔으며, 또한 이 중요한 지역에서의 고객의 성공을 위해 리서치 프로그램을 설계하였다.

Mr. Li는 “고객이 중국 시장에서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기 위해 광범위한 리서치 및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Kantar Health에 합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라고 말한다. “고객의 사업 문제에 중점을 두는 광범위한 역량과 실질적 비즈니스의 가이던스를 제공함으로써, Kantar Health는 고객이 중국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독보적인 포지셔닝을 달성하고 있다.”

Kantar Health 관련 정보 (www.kantarhealth.com)

제약 및 바이오테크 컨설팅 및 마켓 리서치의 전문기업으로서 Kantar Health는 다음을 포함하여 마케팅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및 보건 경제 및 결과 전문가에 대한 입증된 결과를 전달하는 독보적인 인사이트 및 상품을 제공한다:

· 국가별 환자 보고 결과 및 환자 치료부터 치료 지역, 전문가 또는 고객이 원하는 모든 종류의 데이터 조합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전염병의 심도와 범위에 대한 정보,
· 사업 개발, 임상관리, 신흥 기술, 마케팅 및 영업, 지불기관과 제공기관, 보상 및 전략적 상품 기획 등을 포함하는 복합 종양학 시장에서의 비길 데 없는 경험
· 다수의 치료 지역에 대한 KOL의 독보적인 글로벌 소스

Kantar Health의 팀에는 박사급 과학 전문가가 강력한 비즈니스 노하우와 결합하여 솔루션이 증거를 기반으로 할 뿐만 아니라 상업적으로도 중점을 두도록 보장한다. 업계 리더기업인 MattsonJack, TNS Healthcare, Consumer Health Sciences 및 Ziment와 협력하여, 신흥시장뿐만 아니라 선진국 시장에서도 광범위한 전문성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에서부터 라이센싱에 이르는 제품수명주기, 시장접근에서부터 브랜드 및 명성 관리, 디테일링부터 임상연구, 환자결과 및 영업력 효과부터 보건 및 안전이 포함된다. 그리고 WPP의 일원이자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마케팅 에이전시인 Kantar Health는 공유된 오프라인 및 온라인 리서치 방법론으로 글로벌 그룹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지만 문화적 독특함과 민첩성을 유지한다. Kantar Health는 고객이 최고의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집중한다.

Kantar Health 개요
Kantar Health는 보건에 중점을 둔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에 40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ntar.com/expertise/health

연락처

Paula Paradise
Vice President of Global Marketing
이메일 보내기
+1-484-442-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