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2011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1-05-18 15:27
안산--(뉴스와이어)--좋은 직장 문화를 조성한 기업에 그 공로를 치하하는 의미로 주어지는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 전 세계 커넥터 업계 2위의 글로벌 기업 한국몰렉스(www.molex.co.kr)가 2년 연속 선정되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경비즈니스, 머니가 주관한 2011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경영활동 사항과 취업선호도, 기업문화 및 이미지, 각 대학 취업지원실과 잡코리아, 대학신문 리서치 자료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한다.

한국몰렉스는 경영활동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았고 취업선호도와 기업문화 및 이미지에서도 호감을 얻었다. 여기에 취업 준비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대학 취업 지원실과 잡코리아, 대학신문의 리서치 자료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국몰렉스는 안산과 광주에 3개의 공장을 세우고 안산, 구미, 광주 등 3곳의 영업사무소를 둬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몰렉스가 생산하고 있는 커넥터 제품은 LCD나 휴대폰, 스마트폰 등에서 사용하는 메모리 모듈 커넥터를 비롯해 메모리카드 소켓, 광커넥터 등이다.

또한 한국몰렉스는 미국 본사로부터 30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받아 2015년까지 안산시 원시동에 있는 공장을 증설한다. 공장 완공 후 내년 하반기부터 양산 체제에 돌입하면 400여명의 직접 고용 창출 효과가 기대됨은 물론이고 일본에서 수입하고 있는 전자부품 및 커넥터를 한국몰렉스가 직접 생산하게 돼 향후 5년간 2조 1733억원의 생산 유발 효과와 연평균 540억원의 수입 대체 효과도 예상되고 있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031-492-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