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생산라인 증설과 동시에 접속자 22만명 폭주

서울--(뉴스와이어)--입소문이 무섭긴 무섭다. 허닭이 입소문 값을 톡톡히 치르고 있다.

허닭(대표 허경환, www.heodak.com)은 몸에 유해한 성분을 제거하며 명품 닭가슴살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온 가족의 안심 먹거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26일 허닭은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상승어로 떠오르르며 급기야는 사이트 방문자수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되는 일을 겪어야 했다.

이번 서버마비와 관련해 허닭 관계자는 “지난 26일 한꺼번에 22만 명이 넘는 방문자가 몰리면서 잠깐 동안 사이트 이용에 장애를 겪는 현상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허닭의 대표인 개그맨 허경환 또한 “일시적인 중단이었지만 사이트 마비에도 너그러이 이해해준 고객들에게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깨끗하고 청결한 닭가슴살을 만들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허닭은 원활한 물량공급을 위해 규모와 시설 면에서 국내 최상위급에 속하는 국내 굴지 업체를 통해 생산라인을 증설해 놓았기 때문에 한꺼번에 몰려든 주문배송 건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었다고 한다.

과연 허닭의 상승질주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끝을 모르는 허닭의 대박행진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한영준 대리
070-4012-790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