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자원봉사 진학컨설팅 멘토링 참가 학생 모집

뉴스 제공
코리아 토인비
2011-05-19 13:13
서울--(뉴스와이어)--“SAT 공부와 봉사활동 진학지도 등 5주합숙코스로 한꺼번에!”

2011년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기획된 ‘SAT&자원봉사 진학컨설팅 멘토링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SAT와 봉사활동 및 진학컨설팅 보충수업 올 여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국내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해외유학생 주재원자녀 지방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 대학 전문교육업체인 (주)코리아 토인비 주관으로 경희대학교 국제캠프스 열리는 이번 캠프는 올 가을에 10학년~12학년이 되는 예비 수험생들만을 대상으로 6월 27일부터 7월 30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참여하는 강사들은 이미 검증된 Marty Thirt 대표강사 하버드졸업 하버드대학교 면접관 출신 현 단국대학교 영문학과 부교수 Andrew David LaFamme 등 참여한다. 카운셀러 또한 Northwestern University, Pomona College 명문대 출신들로 구성되어 있다.

튜터링서비스로 수업을 통한 보안수업을 진행하며 국제환경단체기구, UN새천년개발과 국제기구과정을 통한 참여봉사 국제환경단체 한국국제 봉사기구(KVO)단체 등으로 캠프기간 동안 다양한 봉사기회을 통해서 수료증과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SAT 완벽 대비(영어, 수학, 문법, 에세이), 대입 에세이 작성 및 진학 컨설팅, 24시간 가능한 스포츠 활동(헬스, 수영, 축구, 농구), 주말 시간을 이용한 근교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알차고 짜임새 있게 진행될 이번 캠프의 하루 일과는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는 어휘 및 독해수업, 1시부터 5시까지는 문법 및 에세이, 수학 그리고 7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는 튜터 시간으로 정규수업시간에 소화하지 못한 것 들을 개별적으로 선생님이나 TA 들에게 질문할 수 있다.

또한 성공적인 미 대입전략을 목표로 전문 진학 컨설턴트와 동기부여 및 학업 로드맵 작성의 시간을 학생별로 갖게 되며, 매주 토요일에는 칼리지 에세이 수업을 통해 12학년 학생들은 원서 에세이를 완성할 수 있다.

(주)코리아토인비는 93년 부터 청소년 프로그램에 한국에 소개 하는 17년된 전문업체로서 충분한 역량과 학생관리에 높은 경험을 갖고 있으며, HOBY 한국본부(http://www.hobykorea.com)이다. 기숙캠프 외에 Day 캠프도 오픈 된다. 서울캠퍼스프로그램인 Day 캠프에서는 고학년을 위한 SAT/Toefl/AP반, 12학년을 위한 칼리지 에세이 반, 그리고 저학년을 위한 Book Club, 수학선행학습, 유학준비반 등 다양한 수업이 진행된다.

기타 비용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 569-9600 / akim@e-ktc.com
홈페이지: www.e-ktc.com
주소:강남구 역삼동 831-24 프레스티지 빌딩 3층
세미나 일정: 6월 2/3 일 오후 3시- SAT고득점비범공개강의 및 미 대학 진학 솔루션

웹사이트: http://www.e-ktc.com

연락처

코리아 토인비
황현철 대표
02-569-9600
010-2555-9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