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新레몬 맞고, 황금돼지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레몬
2005-05-31 17:43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온라인게임 선도 기업 (주)레몬(대표 윤효성 www.lemongame.co.kr)은 6월 1일부터 6일간 "新레몬 맞고, 황금돼지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돼지는 '新레몬맞고'에 등장하는 보너스 아이템. 게임 중에 황금돼지가 그려진 화투를 갖게 되면 판돈의 100배에 해당하는 보너스 머니를 상대방에게서 빼앗아 오게 된다. 특별히 이벤트 기간에는 평소보다 황금돼지 출현 빈도를 5배로 높였다. 즉, 게임을 많이 하면 할 수록 황금돼지를 잡을 확률이 높아져 보너스 머니도 증가하고 행운의 이벤트 경품을 잡을 수 있는 기회도 많아 진다는 것.

레몬은 하루 동안 황금돼지를 가장 많이 잡은 3명에게 1만원 짜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외식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新레몬맞고’는 진짜 화투장을 손에 쥐고 있는 듯한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패를 낼 때 ‘짝짝’ 하고 들리는 사운드와 다양한 게임 음향 효과, 빠른 속도감 등이 마치 PC 게임을 즐기는 듯 하다.

서로 다른 휴대폰 사용자끼리 즐기는 맞고 게임이지만, 월 4,900원을 지불하고 레몬 월정액제에 가입하면 게임 다운로드 및 게임 중에 발생하는 판당 정보이용료가 면제된다. 월 9,900원을 지불하는 enjoy99 요금제에 가입하면 게임하는 중에 발생하는 전화 통화료까지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더불어 레몬월정액에 가입하면 '新레몬맞고' 외에도 新레몬세븐포커, 新레몬고스톱, 운수대통2 등 3개의 게임과 1개의 운세보기 콘텐츠를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

레몬 게임운영팀의 진장언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新레몬맞고를 성원해 준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한 깜짝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마케팅팀 천수진 02-3424-7772 / 홍보대행사 OPQR 이미나 팀장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