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내거해’ 강지환, “공아정이 아른아른거려요”…홈피 게시판에 글 남겨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5-20 11:35
서울--(뉴스와이어)--SBS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이하, 내거해)에서 대한민국 최고 귀족남 현기준으로 열연 중인 강지환이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http://tv.sbs.co.kr/lie)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최근 근황과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저녁, 본명 ‘조태규’라는 이름으로 공식홈페이지 시청자게시판에 글을 남긴 배우 강지환은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기준입니다!”라고 극 중 이름으로 경쾌하게 인사를 전하며, “여러분은 혹시 모르실 수도 있지만, 저는 호텔 경영하랴 드라마 찍으랴 나하고 결혼했다고 뻥치고 다니는 공아정 상대하랴 하루 24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갑니다.”라고 애교있게 자신의 일상을 전했다.

이어, “첫 촬영의 설렘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빠르게 지나가고 벌써 4회까지 방송이 탔네요. 매 작품을 할 때마다 모든 감독님들과 스태프, 배우분들은 작품의 좋은 장점을 먼저보고, 더 좋은 영상과 재미와 감동을 여러분께 드리고자 혼신의 힘을 다해 작품을 만들어 갑니다. 이번 작품 역시 매회 매 씬마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노력해서 빙그레 웃으시면서 매회를 감상하시도록 이 한 몸 불사르겠습니다!!!!! 로맨틱 코미디란 장르는 뭐니뭐니 해도 재미죠^^ 재밌게 촬영해서 그 기운 그대로 <내거해>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보여 드리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전 지금 호텔의 사활이 걸린 프로젝트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공아정과 계약결혼을 하긴 했는데, 정말 그것때문에 했는데 자꾸……그 여자가 아른아른 거리네요.”라며 극 중 현기준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기도 했다. “더욱이 윤주는 잊으려고 안간힘을 써서 겨우 밀어냈다고 생각했는데, 제 눈앞에 나타났어요. 더 이뻐져서…거기다 상희 이노무 자슥까지!!!! 아~~~ 머리아퍼!!! 근데 상희는 군대 안가나???? 하하 요즘 제 머릿속이 복잡합니다. 암튼 저는 이 복잡한 일 해결하러 전 다시 촬영장 나갑니다!!!”며 현기준의 심경을 여과없이 표현하기도.

마지막으로 드라마 캐릭터에 맞게 “항상 찾아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World Hotel. CEO 현기준”이라는 재치 넘치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강지환의 게시판 글 전문은 SBS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lie) 시청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현기준(강지환 분)과 공아정(윤은혜 분)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기대되는 가운데 오는 5월 23일(월) 밤 9시 55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5회가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