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5월 구움도넛&스팀도넛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11-05-23 09:58
서울--(뉴스와이어)--커피와 도넛의 새로운 경험,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5월 구움도넛과 스팀도넛을 선보인다. 늘 새로운 컨셉으로 한 입의 행복을 선사하는 던킨도너츠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하여 기존의 도넛과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먼저, 구움도넛은 ‘엄마가 구운 도넛’이라는 컨셉으로 ‘촉촉한 초코링’과 ‘촉촉한 건강링’ 2종을 출시했다. 엄마가 오븐에 직접 구워주는 도넛처럼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느끼는 재미가 있다.

‘촉촉한 초코링’은 초코링 베이스에 초코와 진한 향의 치즈가 눈처럼 녹아있어 초코와 치즈의 이색적인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촉촉한 건강링’은 촉촉한 링 베이스에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두 등 다양한 견과류가 토핑 돼 더욱 담백하다. 구움도넛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영양적인 면까지 강화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특히, 부드럽고 깔끔한 던킨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촉촉한 맛이 배가된다. 가격은 1,500원

스팀 도넛 ‘내가 찜한 치즈’와 ‘내가 찜한 블루베리’는 100℃에서 찐 도넛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제품명의 ‘찜한’이란 단어는 ‘찌다’와 ‘선택한다’의 이중적 의미가 담겨있어 고르는 재미를 전달한다.

‘내가 찜한 치즈’는 3가지 종류의 치즈가 들어있어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노란색의 컬러는 달콤한 치즈 맛을 연상시킨다. ‘내가 찜한 블루베리’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블루베리와 크렌베리가 쏙쏙 박혀있고 블루베리의 보라색 컬러가 식감을 자극한다. 스팀 도넛은 원재료의 풍부한 맛으로,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9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도넛은 튀긴 제품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며, “늘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새로운 방식과 재료를 활용한 새롭고 맛있는 도넛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마케팅팀
오승철 차장
2187-1031

홍보대행사 Grape PR & Consulting
김혜자 대리
02-508-19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