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S/W ‘지니’, 음성으로 길 찾는다

- 음성인식 지원되는 GINI 3D Voice 출시

- 복잡한 과정 없이 말 한마디에 목적지 검색이 바로 되는 ‘GINI One-Shot’ 기능 제공

- 150만개 어휘 인식으로 국내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중 최다 단어 지원

뉴스 제공
현대엠엔소프트
2011-05-26 09:2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주)(www.hyundai-mnsoft.com, 대표: 유영수)가 음성으로 길을 찾을 수 있는 GINI 3D VOICE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음성인식 내비게이션인 GINI 3D VOICE는 기존 음성인식 내비게이션이 단계별로 메뉴명을 읽어야만 하던 것과 달리, 원하는 목적지를 등록하고 등록한 목적지 명을 한마디만 말하면 자동으로 안내하는 ‘GINI One-Shot’ 기능을 지원하여 운전 중에 내비게이션을 조작하지 않고 말을 걸고 명령만 하면 목적지까지 자동으로 안내하여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한다.

음성인식은 목적지 뿐만이 아니라 ‘주소검색’, ‘명칭검색’, ‘등록지’ 등의 기본적인 메뉴와 ‘실시간 교통정보’, ‘지도 확대/축소’, ‘잔여거리’, ‘DMB’ 등 세부 메뉴들도 음성으로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사용자 화면이 구성되어 있어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이 가능한다.

그리고 150만개 어휘를 인식하여 국내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중 가장 많은 단어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 후 운전자와 대화하듯이 다시 음성으로 확인해 주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고 길을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평균 90% 이상의 인식률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약 70%의 인식률을 보이는 기존제품과는 달리 차량 주행 시 주위 환경소리, 소음 등이 있어도 매우 높은 인식률을 보이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Navi사업실 전영만 이사는 “목적지를 단 한마디로 자동으로 안내하는 이번 GINI 3D VOICE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환경과 최신 3D 기술이 접목된 차세대 내비게이션의 모습을 선보이는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고객사 설명회를 통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mnsoft.com

연락처

오픈피알
구태형 팀장
02-713-0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