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자인 ‘동안 선발 대회’ 개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5-26 09:27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업계에서 30대 주부는 ‘빅 마우스’로 통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카카오톡 등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친목관계를 형성한 30대 주부들이 육아와 여행, 메이크업 등 일상정보를 활발히 공유하며 입소문의 근원지로 거듭남과 동시에 핵심 소비자로 급부상한 것.

이에 따라, 과거 20대 미혼여성의 지갑을 열기 위해 혈안이 되었던 기업들이 30대 주부를 대상으로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등 미시족을 겨냥한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자인 불로 크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자인 동안 선발 대회’를 개최한다. 평소 자신이 동안이라 자부하는 여성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강 동안으로 뽑힌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선물과 함께 자인 불로 크림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코리아나화장품 홈페이지(http://bl.coreana.com)의 뷰티 카페 내 자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나이를 포함한 프로필과 동안 비법 노하우, 사진을 올리면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강동안을 선정한다. 응모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결과는 7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강동안 1등(1명)에게는 35만원 상당의 자인 불로 크림 정품과 20만원 상당의 자인 생기진 앰플, 워커힐쇼 뮤지컬 ‘꽃의 전설’ 2매를 증정하며,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향후 잡지와 코리아나 미용지의 모델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2등(2명)에게는 자인 불로 크림과 워커힐쇼 뮤지컬 ‘꽃의 전설’ 2매를 증정하며 모델 활동 기회가 제공되된다. 또한,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3만5천원 상당의 자인 불로 크림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3월 ‘코리아나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출시기념으로 희망드림이벤트를 실시, 2만 여명이 응모한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한샘 주방 리모델링(500만원 상당), 삼성 지펠 냉장고, 삼성 로봇 청소기, 코리아나 녹두 퓨어 클렌징 2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여 주부들 사이에서 폭팔적인 호응을 얻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