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함께 떠나는 문화체험여행 ‘자연이랑 인형이랑’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예술무대 산
2011-05-27 09:21
양주--(뉴스와이어)--‘우리 가족만의 작품을 내손으로 직접 만든다’

엄마 아빠와 함께 이야기를 쓰고 인형을 만들고 직접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신나는 체험 프로그램이 열린다.

아름다운 자연도시 양주에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1박 2일 프로그램 “자연이랑 인형이랑”은 자연의 소품을 가지고 인형을 만들어 공연을 하는 자연친화적 활동으로, 부모님께는 아이들의 생각을 알 수 있게 해주고 아이들에겐 창의적인 상상력 발휘와 자신감 표현을 도와주는 가족 체험프로그램이다.

날씨 좋은 주말 나들이할 곳이 고민이라면 자연과 가족과 인형이 함께 할 수 있는 “자연이랑 인형이랑”으로 가보자.

일 시: 2011년 6월 11일(토)14:00 ~ 12일(일)16:00
장 소: 양주 청소년 수련관
모 집: 가족단위(부모한명이상의 참여와 7세 이상의 아동)
참가비: 1인당 90,000원(숙박비 재료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참가비 일체)
접수방법: 참가신청서 작성후 이메일 발송
접수마강: 2011년 6월 7일
문 의: 010-8566-6720 / wizanne@korea.com(담당 주지나)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 www.artstagesan.com

예술무대 산 개요
‘예술무대 산’은 인형이 가지는 무한한 가능성과 인형극적 문법을 발견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예술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다양한 매체와 장르 간 예술적 교류와 실험으로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무대와 공연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인형이 단순한 오브제가 아니라 무대에서 생명력을 가지고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수준 높은 인형제작기술과 인형 조종술을 가진 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텍스트가 가지는 메시지와 주제를 관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관객에게 전달하려는 텍스트의 의미를 비언어적인 이미지로 압축된 강한 비주얼로 작품을 만들어 머리로 이해하는 연극을 넘어 가슴으로 느끼는 연극을 추구함으로써 다양한 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인형만의 연극적 언어를 만들고 완성해 나가는 전문극단 ‘예술무대 산’입니다.

웹사이트: http://artstagesan.com

연락처

예술무대 산 기획실
실장 오정석
010-3716-4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