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알, 모바일 중고차 서비스 ‘스마트 카피알’ 오픈

- 이젠 스마트폰 하나로 중고차 사고 팔기 OK

- 매물검색 및 매물상담 결과를 고객에게 바로바로 알려주는 푸쉬(Push) 알림 기능

대구--(뉴스와이어)--중고차 전문 쇼핑몰인 카피알(http://www.carpr.co.kr)이 스마트 폰을 이용한 중고차 모바일 서비스 ‘스마트 카피알’을 오픈한다. 앞으로는 중고차 매매에 익숙치 않은 일반인 누구나 쉽게 스마트 폰을 통해 중고차의 시세 확인은 물론 매매 전반의 과정을 스크린 터치 몇 번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카피알’을 이용하면 소비자들이 찾는 중고차의 간략정보 입력만으로도 최적화된 중고차의 최신 시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중고차 판매와 구입 상담 또한 간편하게 신청되며 전문 딜러가 제공하는 다양한 비교 견적을 받아보고 최고의 조건을 선택할 수 있어서 만족도 높은 상담이 가능해진다.

‘스마트 카피알’의 기본적인 주요 서비스 내용을 살펴 보면 ▲제조사, 차종, 등급, 연식을 입력한 기본 중고차 매물 검색외에 ▲옵션, 변속기, 연료, 가격대별 상세검색이 가능하다. ▲업데이트 되는 신규매물 정보는 빠르게 열람 가능하며 ▲원하는 매물은 따로 스크랩기능을 이용해 보관하면 항상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중고차 견적 상담 메시지 도착 및 답변 여부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푸쉬(Push)알림’ 기능은 ‘스마트 카피알’만의 차별화 된 핵심 기술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특별 기능이다.

‘푸쉬(Push)알림’ 기능을 이용하면상담 진행, 결과 여부를 별도의 알람을 통해 딜러나 소비자가 바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을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중고차 매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카피알 권오호 사장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정보검색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스마트폰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개발 배경을 설명하고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기존 PC웹상에서 제한됐던 부분이 보완 되어 더 빠르고 활발한 매매상담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될 것”이라로 전망했다.

‘스마트 카피알’은 앱 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브라우저에 m.carpr.co.kr 을 입력해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카피알 개요
카피알은 중고차 e-마켓플레이스로서 전국의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폭넓은 소비층에 연결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동시 만족시킴으로써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회사이다. 쉽고 편리한 이용자 인터페이스, 강력하고 세련된 검색기능, 실시간 이루어지는 상담기능, 소비자가 참여하는 다양한 부가정보의 융합으로 카피알 고유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더욱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거듭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카피알은 중고차 유통문화의 질적인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며, 대한민국 중고차 e-마켓플레이스를 선도해 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carpr.co.kr

연락처

카피알
홍보담당 박창환
053-651-64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