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프로야구 고객 감사의 날 행사’ 실시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11-05-29 14:18
대구--(뉴스와이어)--DGB금융지주로 새롭게 출발하는 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이 28일(토)∼29일 양일간 대구시민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삼성 라이온즈 대 SK 와이번스’ 경기에 지역민 10,000명을 초청하는 ‘프로야구 고객 감사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 첫 날인 28일에는 식전행사, 선수 특별 선물 전달, 경품 행사를 비롯해 대구광역시 김범일 시장의 깜짝 해설위원 등장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다.

대구은행은 이날 식전행사로 선수사인회, 모바일 뱅크 포토존 운영, 막대풍선 5,000개 무료 배부 등을 실시해 경기 시작 전 응원열기를 더했다.

이어 대구광역시 김범일 시장이 1회 명예해설위원으로 깜짝 출연했으며, 이후 하춘수 은행장과 함께 3루 홈팬 응원석에서 시민들과 함께 야구를 관람해 프로야구 붐 조성에 앞장섰다.

또한 금년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선수에게 ‘행운의 열쇠’를 전달하고, 5회 경기 종료 후에는 현장추첨을 통해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냉장고(1등, 1대), 세탁기(2등, 1대), 오븐기(3등, 2대), 청소기(4등, 5대) 등을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DGB금융지주의 창립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실시했다.”고 밝히면서 “대구은행은 본 행사 뿐 아니라 지역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실천해 지역민 사기 충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공공금융부
부부장 황성준
053-740-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