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 블랙·블루베리’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1-05-30 08:38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의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백년동안 블랙·블루베리’를 출시했다.

흑초는 현미의 영양이 고스란히 집약되어 있어, 아미노산을 비롯하여 비타민, 미네랄 등 각종 건강성분의 함량이 풍부하며, 기존의 마시는 식초음료들이 발효 과정에서 주정을 첨가하여 숙성을 촉진시키는 것과 달리 주정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식초의 왕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는 흑초는 세계적인 장수마을로 유명한 일본 가고시마현의 건강 비법으로 알려지면서 장수건강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백년동안 블랙·블루베리는 기존의 주정식초음료들과 달리 100% 통알곡 생현미를 3단계 자연 발효해 만든 흑초에 북미 야생 블루베리 협회의 인증을 받은 고급 블루베리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블루베리는 뉴욕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로 항산화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미국 농무부 산하 인간영양연구센터(HNRCA)에서는 과일·채소 가운데 암과 노화 관련 질병 치료 효능이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선정할 만큼 건강식품으로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샘표 백년동안은 이번에 출시한 블랙·블루베리와 함께 산머루복분자, 산수유석류, 푸룬, 벌꿀, 홍삼, 모과유자, 원액 등 총 8종이 출시되어 있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대형마트나 샘표 온라인 쇼핑몰(http://shop.sempio.com)에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는 5,610원, 900ml는 9,120원이다.

샘표 마케팅팀 박재희 과장은 “최근 블루베리와 블랙베리가 건강에 좋다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슈퍼푸드로서 각광받고 있다”며 “백년동안은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맛으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