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대학축제에서 샘플링 무료 행사 진행

- 쉬크, 경희대, 성균관대, 국민대 대학축제에서 샘플링 행사 진행으로 축제의 열기만큼 대학생들의 뜨거운 관심 받아…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5-30 09:07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5월동안 대학 축제를 여는 서울의 대학교를 대상으로 쉬크 면도기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쉬크는 경희대, 성균관대, 국민대 등 서울의 주요 대학에서 진행하는 대학축제를 순회하며, 쉬크의 정품 면도기 ‘쿼트로 티타늄’의 샘플링을 진행했다. 쉬크는 다양한 공연과 행사로 뜨거운 열기의 현장인 대학축제에서 남성들의 필수 그루밍 아이템인 면도기를 선물하며 축제에 즐거움을 더했다.

20대 초반은 남성이 고등학생의 어린 티를 벗어나 진짜 남성으로 성숙해가는 시간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남성이 외모에 대한 관심이 가장 많은 시기. 쉬크는 남자 대학생들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후원한다.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지나친 음주로 피부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 게다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철에는 피지가 더욱 활발히 분비되어 피부 트러블도 쉽게 생긴다. 쉬크는 모든 대학생들이 남성은 피부관리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올바른 면도를 통해 깔끔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발벗고 나섰다.

쉬크가 샘플링을 진행한 ‘쿼트로 티타늄’은 알로에와 비타민 E가 함유된 윤활밴드를 적용하여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미세 안전망은 예리한 면도날로부터 피부가 베이지 않도록 보호해 준다. 특히, ‘쿼트로 티타늄’에 적용된 첨단 소재 티타늄(Titanium)은 금속 알레르기나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내구성이 강해 새날처럼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쉬크는 총 7천 5백개의 쿼트로 티타늄을 대학생들에게 증정하였다. 쉬크는 손으로 계속해서 두드려 높은 점수를 내는 스탭퍼 게임과 함께 샘플링을 진행, 게임으로 스트레스도 풀고 면도기도 선물로 받은 많은 대학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쉬크는 지난 3월에 전국의 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샘플링을 진행한 바 있으며 그 외에도 트위터를 활용한 번개 샘플링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남자의 피부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쉬크의 무료 샘플링은 7~8월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