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사내직원 대상 CUP(Cheer-Up Powertel) 캠페인 시행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1-05-31 10:23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 공용통신사업자 KT파워텔(ktpowertel, www.ktp.co.kr)은 부서간/직원 상하간 대화와 소통을 독려하고, 진취적인 목표달성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사내직원 대상으로 CUP(Cheer -Up Powertel)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이 진행하고 있는 Cup(Cheer Up Powertel) 캠페인은 임직원 사기진작을 통해 2011년 새로운 출발의 원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부서간 직원 상하간 소통하는 기업문화 정착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직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사내 프로모션이다.

Cup 캠페인은 ‘다양한 활동으로 파워텔을 즐겁게 한다’ 라는 뜻과 함께 ‘하나의 컵(Cup)에 파워텔 직원들의 의지와 열정을 담아 전진한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CUP 캠페인은 임직원 공감대 형성과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워크샵, 창사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국내 유명산/둘레길을 걸으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는 Cheer-Up 루트, 월간 우수부서에 대한 팀별 자율활동을 독려하는 CUP Team-Work Day, 직원 의식 함양과 교육기회 부여를 위한 명사초빙 아침경연, 소외아동 대상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한편, KT파워텔은 지난 28일 CUP 캠페인의 일환인 제 1차 Cheer-Up Route로, 충남 천안에 위치한 광덕산을 등산하였다. Cheer-Up Route는 국내 유명산과 둘레길을 KT파워텔 임직원들이 자율적인 참여를 통해 함께 걸으며 서로 소통하기 위한 루트로서, 이날 참석한 많은 직원들은 부문과 직급을 넘어서 서로 소통하고 ‘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고, 특히 박헌용 사장과 정재진 노조위원장이 참석하여 약 3시간 30분에 걸친 등산을 통해 노사간 함께 화합하고 호흡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KT파워텔은 2011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임직원 서로간에 소통하고 주인의식 함양을 통한 목표 달성 의욕을 고취시키는 것이라고 판단하고, CUP 캠페인을 연중,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감으로써, 2011년을 새롭게 도약하는 해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서진혁 대리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