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제시카 고메즈의 여행가방을 잡아라’ 온라인 이벤트 실시

- 휴가철 여행 가방 미리 챙기고 선물도 받고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6-01 09:19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는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지에서 필요한 물건을 미리 챙겨볼 수 있는 ‘제시카 고메즈의 여행가방을 잡아라’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플레이텍스 탐폰 공식 홈페이지 (http://playtextampon.co.kr)에서 실시한다.

플래시 게임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갈 때 꼭 챙겨야 할 소지품 3가지를 골라 제시카 고메즈의 여행가방에 담아 저장하면 된다. 3가지 물건 중 반드시 플레이텍스 탐폰을 포함하고, 나머지 아이템들로 랑콤 UV 엑스퍼트 자외선차단제, 렉스트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휠라 아쿠아 슈즈 등 미리 제시된 총 7개의 아이템 중에서 원하는 제품을 골라 선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5명에게는 자신이 가방에 담은 여행 아이템 3가지를 모두 선물로 증정하며, 1등 1명에게는 3가지 제품 외에 캠브리지 캐리어를 추가로 제공한다.

플레이텍스 마케팅팀 이은희 과장은 “1년에 한번 찾아오는 여름휴가기간, 여성들은 생리기간과 겹칠 경우 휴가를 마음껏 즐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플레이텍스 탐폰은 휴대가 간편해 여행가방의 부피를 줄여 줄 뿐만 아니라 물놀이와 같은 운동 중에도 샐 염려가 없어 휴가철에 매우 유용한 여성 필수품이다”고 설명했다.

여성 사용자를 배려한 섬세한 설계가 돋보이는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유일의 360°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이다. 탁월한 부드러움과 안전성으로 30년 이상 미국, 유럽, 일본 등지의 세계 60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