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행복나눔N캠페인’ 동참

- CJ엔시티, CJ도너스캠프, 한국사회복지협의회 2011년 6월 1일~2012년 5월 31일 N서울타워에서 행복나눔N캠페인 동참

- N마크가 부착된 상품 판매 시 판매가의 1% 기부 ··· 1년 후 CJ도너스캠프 통한 기부 조성금액 전달

서울--(뉴스와이어)--CJ엔시티(대표 김흥기)가 운영하는 N서울타워와 CJ사회공헌 집행채널인 CJ도너스캠프는 지난 6월 1일부터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추진하는 공익프로그램인 ‘행복나눔N캠페인’에 동참한다.

N서울타워 내 상품 중 N마크(나눔마크)가 부착된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제품 매출액의 1%를 기금으로 적립해 어려운 이웃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선정 제품은 사랑의 자물쇠와 함께 연인들의 인기 아이템인 러브메시지타일, 컬러텀블러, 러브커플티 총 3가지 제품으로 N서울타워를 찾은 연인들이 데이트도 즐기고 부담 없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N서울타워는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 CJ도너스캠프를 통해 기부 조성금액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낙도 어린이 또는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이 N서울타워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CJ엔시티 마케팅 팀장은 “세계인들이 즐겨 찾는 서울의 대표명소 N서울타워가 사회공헌캠페인에 동참하는 것은 의미가 깊다. 세계적인 기부문화 움직임에 앞장서고 제품 판매를 통한 수익금 기부는 물론, 복합문화공간에서의 나눔 활동을 꾸준히 모색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6월 한달 간 N서울타워 내 캠페인 전시 및 판매를 위한 홍보존을 운영하고 6월 중순경 보건복지부장관과의 협약도 체결할 예정이다.

CJ엔시티 개요
CJ엔시티(대표 김흥기)는 새로운 도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2005년 12월 1일 설립된 국내 최초의 종합 생활 문화 기업이다. CJ그룹이 추구하는 '생활 속의 건강, 즐거움, 편리'라는 가치를 기본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전문화된 컨셉의 외식사업을 추구하고, 다양한 MD구성을 통해 도심 최고의 문화공간을 만들어 내고 있다. 현재 서울의 랜드마크 N서울타워를 비롯하여 프렌치, 이탈리안 및 동남아 메뉴를 제공하는 최고급 레스토랑과 엔터테인먼트 펍 그리고 웨딩홀 및 인천공항을 비롯한 KTX역사, 고속도로의 식음시설을 운영하는 문화공간 창조(Urban Culture Space Creator)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jncity.com

연락처

CJ엔시티 홍보담당
임선형
02-2280-3191(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