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100승 경기 TU로 생중계
TU미디어(사장 徐榮吉 www.tu4u.com)는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4일(토)부터 앞당겨 방송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은 박찬호의 시즌 6승이자 메이저리그 통산 100승에 도전하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캔사스시티 로열스와의 원정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TU 미디어는 4일(토) 오전 9시10분부터 열리는 박찬호 경기는 7번 채널블루를 통해서 생중계할 계획이다.
당초 메이저리그 경기는 전용선 설치 문제로 이달 중순부터 방송할 계획이었으나, 고객들에게 박찬호의 메이저리그 100승 달성 순간과 한국 메이저리그 진출 선수들의 활약상을 가능한 빨리 보여주기 위해 앞당기게 되었다.
특히 3주정도가 소요되는 전용케이블 공사와 병행해 우선 위성을 이용해 중계함으로써 4일부터 조기에 방송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케이블 전용선 구축이 완료되는 대로 서비스 안정성을 위해 케이블망으로 방송을 제공할 계획이다.
TU미디어는 박찬호의 100승 경기 일정이 변경되더라도 생방송으로 제공할 방침이며, 특히 박찬호,최희섭,김병현 등 한국 선수들이 참여하는 경기를 매일 두 차례 정도 생중계할 계획이다.
TU미디어는 방송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메이저리그에 대한 DMB 중계권을 확보하고 4일부터 생중계와 녹화방송,하이라이트 등을 방송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TU미디어 개요
위성DMB 사업자
웹사이트: http://www.tu4u.com
연락처
홍보실 허재영과장 02-6323-4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