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썬루프 옵션 인기…카피알, 썬루프 차량 여름세일 실시

대구--(뉴스와이어)--“여름 휴가 앞둔 요즘 썬루프 중고차 가장 빛을 발한다!”

한낮의 무더위로 여름을 실감하는 요즘, 휴가철을 앞두고 중고자동차 시장에서 주목받는 옵션이 썬루프다.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분위기가 만연해지면서 신차 구입시 선택사양이던 썬루프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중고차 쇼핑몰 카피알(http://www.carpr.co.kr)은 10일부터 여름휴가철 낭만적인 드라이브를 선사할 “썬루프 차량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저가 중형차에서 대형차, SUV차량까지 다양한 차종에서 썬루프가 장착된 중고 차량들이 할인가로 판매된다.

카피알 마케팅 담당자는 “자동차 천장을 여닫을 수 있는 썬루프의 가장 큰 장점은 창문을 열고 운전할때 발생하는 소음 방해 없이 각종 매연, 차량 내부 환기가 가능하다는 것과 양 옆과 위로 탁 트인 시야가 운전의 또다른 즐거움을 주는 것”이라며 “요즘처럼 온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주차시 썬루프를 개방하여 자동차 실내온도 상승을 방지할 수 있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했다.

신차 구입시 썬루프 옵션은 최소 50~120만원 상당의 추가비용이 발생하는데, 중고자동차로 구입하면 이러한 부담이 줄어들어 소비자들의 선택이 좀 더 자유롭다. 카피알 할인전에 등록된 썬루프 차량들은 기본적으로 할인된 차량 가격으로 인해 가격적인 부담없이 정상시세보다 최고 70~150만원 저렴한 국내 최저가격으로 썬루프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다.

실제 이번 할인전에서는 2008년식 현대 제네시스가 썬루프를 장착했지만 정상시세 3950만원에서 150만원 저렴한 3800만원에 등록되어 가장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같은 2008년식 현대 뉴 투스카니와 포르테 쿱은 스포티한 외형과 썬루프가 잘 조화되어 각각 920만원과 1520만원으로 판매중이다. 국산차 외에 2005년식 아우디 New A6, 2007년식 크라이슬러와 인피니티 G35 같은 수입차들도 100만원 내외의 큰 할인폭을 보이며 선보이고 있다.

카피알 썬루프 차량 할인전은 오는 8월 4일까지이며, 이밖에도 휴가철 야외활동에 실용적인 SUV/RV 중고차 할인전과 2011년 상반기 히트 중고차 Top10 할인전도 함께 진행된다.

카피알 개요
카피알은 중고차 e-마켓플레이스로서 전국의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폭넓은 소비층에 연결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동시 만족시킴으로써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회사이다. 쉽고 편리한 이용자 인터페이스, 강력하고 세련된 검색기능, 실시간 이루어지는 상담기능, 소비자가 참여하는 다양한 부가정보의 융합으로 카피알 고유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더욱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거듭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카피알은 중고차 유통문화의 질적인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며, 대한민국 중고차 e-마켓플레이스를 선도해 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carpr.co.kr

연락처

카피알 홍보담당
박창환
053-651-64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