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아이패드 용 앱 ‘뱀부 페이퍼’ 출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11-06-16 10: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뱀부 페이퍼(Bamboo Paper)’를 애플 앱 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뱀부 페이퍼 앱은 창조적인 재미와 제품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연결하는 데 기여하는 제품으로, 최근 와콤이 출시한 신제품 아이패드용 스타일러스 ‘뱀부 스타일러스’와 완벽한 조합을 이룬다. 이 조합과 함께 뱀부 페이퍼 앱은 손 필기 노트, 스케치, 낙서 등의 방법으로 아이디어와 컨셉을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노트로 사용자의 아이패드를 디지털 노트로 변환시켜 준다.

스스로를 표현하세요!

어디를 가던, 어디서든 일을 할 수 있는 아이패드는 ‘뱀부 페이퍼’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에 기회를 열어 주었다. 피터 커스트젠스(Peter Kurstjens) 어플리케이션&플랫폼 디텍터는 “아이패드는 최고의 멀티태스킹 도구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현장, 학교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다. 뱀부 페이퍼를 함께 사용하는 유저들은 스스로를 완벽하게 잘 표현할 수 있다”고 말하며, “뱀부 페이퍼와 같은 디지털 노트 툴은 창의성의 새로운 방법들을 열어 주고, 실제 펜과 종이가 가진 느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뱀부 페이퍼’의 특징

뱀부 페이퍼는 사용자들이 아이패드에서 가상의 노트를 마련할 수 있게 한다. 사용자에게 맞춤화할 수 있는 뱀부 페이퍼는 필기하고 스케치한 것을 시각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고, 추후에도 이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과 보관이 쉽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표지, 무지나 줄노트, 모눈종이 형태의 페이퍼 타입, 펜 굵기 등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와콤에서 만드는 모든 뱀부 제품들처럼, 뱀부 페이퍼도 자연스럽고 생생한 필기와 스케치 어플리케이션 툴을 제공함으로써 와콤의 축적된 경험과 펜 기반 입력장치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했다. 이 밖에, 디지털 노트 앱 뱀부 페이퍼는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다. 프로젝터에 연결하면 회사에서 시각적인 효과가 극대화된 프레젠테이션 도구로 활용되며, 여기서 작성된 필기나 그림을 동료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뱀부 경험

뱀부 페이퍼는 와콤 뱀부 브랜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하는 데 매진할 것이며, 사람들에게 쉽고,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그들의 생각을 디지털로 공유하고 그릴 수 있는 방법들을 꾸준히 제시할 계획이다. 와콤에서 출시한 첫 번 째 아이패드 용 앱 뱀부 페이퍼는 그 동안 펜 태블릿 뱀부와 뱀부 스타일러스를 통해 와콤이 제공해 온 ‘펜’ 경험에 새로운 요소들을 더한 것이라 할 수 있다.

뱀부 페이퍼 판매 및 가격

뱀부 페이퍼는 오는 6월 30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후에는 US$1.99로 가격이 책정될 예정이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장인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