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장마철 대비 고속도로 안전점검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6월 16일, 17일 양일간 전국 7개 휴게소에서 장마철 대비 고속도로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 들어 4번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화성(서울), 음성(중부), 망향(경인), 화서(충청), 여산(호남), 칠곡(대구 경북), 진영(부산 경남) 등 7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빗길 안전운전을 위한 타이어점검, 공기압 점검 외 워셔액 보충, 스페어 교체, 위치교환 등의 필수 안전점검 서비스와 함께 타이어 관리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 영업 담당 김윤용 상무는 “장마철의 빗길 안전운전에는 타이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장마철 빗길 운전에 대비하여 타이어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고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마모상태 확인 등 안전 점검을 생활화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개요
1941년 창립이래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국내 최대의 타이어 메이커로, 현재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kooktire.com

연락처

한국타이어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주학 대리
02-2222-1355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상민 대리
02-2016-72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