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여성용 면도기 ‘쿼트로4 우먼 아사이베리’ 출시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6-20 08:57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에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한번의 제모로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면도기 ‘쿼트로4 우먼 아사이베리’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여성의 노출도가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여성은 팔, 다리 제모에 더욱 신경 쓰게 되기 마련. 쉬크는 여성이 여름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제품 쿼트로4 우먼 아사이베리를 선보인다.

쿼트로4 우먼 아사이베리는 보습력이 뛰어난 아사이베리가 풍부하게 함유된 윤활밴드를 부착, 부드러운 제모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수분 크림성분으로도 많이 쓰이는 호호바 오일이 아사이베리와 함께 윤할밴드에 배합되어 바디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쿼트로4 우먼 아사이베리는 세계 최초로 4중날을 적용, 밀착력과 절삭력을 더욱 높였으며 동시에 8개의 미세 안전망이 제모 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과 베임을 방지한다.
아랫부분의 스킨 가드바는 제모 시 헤어를 위로 밀어주며, 앞뒤로 40도가 움직이는 스윙헤드 구조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얼굴 굴곡면을 따라 더욱 밀착감 있는 면도가 가능하다.

습기로 인해 면도날이 세균에 감염 되지 않도록 부착이 가능한 보관용 행거가 들어있어 면도날을 항상 건조하고 청결하게 유지 할 수 있다.

제품 가격: 면도기 9,900원 (보관용 행거 포함)
소비자 문의 번호: 080-080-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