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 약정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11-06-20 11:56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20일(월) 오전 대구은행 시청영업부에서 대구광역시(시장 김범일)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진행했다.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약정식에서 대구은행은 2억4천2백5십만 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를 확정지었다.

대구은행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구국제마라톤대회와 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 등 지역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육상대회에 전임직원들의 적극 참여와 지속적인 지원으로 대회 붐 조성에 최선을 다해왔다. 특히 개최 100일을 앞두고 진행된 대회 마라톤 코스 구간 이어달리기 행사에는 대구은행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임직원들의 핸드폰에 대회 공식 주제가를 컬러링 설정하고, 하계휴가를 가급적 대회기간 중 사용해 경기 관람, 단합행사를 대회 관람으로 대체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대회 분위기 확산에 최선을 다하고 시민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전 영업점에 대회 홍보 포스터 및 입장권 구매 안내장을 비치하고, 예매 전용창구를 설치해 고객들의 편리한 대회 관람을 도울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꾸준히 진행해 온 대회 붐 조성을 기반으로 오는 8월 27일부터 개최되는 본 대회기간 중에는 임직원들이 솔선수범해 서포터즈 활동을 하겠다.”고 말하면서 “또한 환전센터와 글로벌 ATM기, 모바일뱅크 운영 등의 은행 업무에도 적극적인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공공금융부
053-740-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