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음료 및 케익·원두 등 신제품 출시

2011-06-20 14:18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여름철 음료 및 케익, 원두 신제품을 6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여름 신제품 음료로는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그린 티 프라푸치노에 고소한 흑임자를 더한 ‘블랙 세서미 그린 티 프라푸치노’와 두유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과 잘 어우러지는 ‘소이 그린 티 푸라푸치노’를 출시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 5,800원이며, 7월 한 달간 판매되는 신제품 그린 티 프라푸치노의 잔당 100원씩을 환경 기금으로 적립해 스타벅스 환경 보호 기금으로 활용한다.

또한 여름철 미각을 돋울 수 있는 새콤한 레몬과 패션 후르츠의 상큼함이 더해진 맛의 ‘레몬 치즈 케익’과 식사대용의 영양 파이인 ‘베지터블 치킨 파이’를 각각 4,500원(114g기준), 3,000원(108g기준)에 즐길 수 있다. 특히, 베지터블 치킨 파이는 버터와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닭가슴살, 양송이 버섯, 블랙 올리브, 방울토마토, 볶은 양파와 파마산 치즈가 토핑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 아이스 커피용 원두로 ‘탄자니아’ 원두와 함께 ‘아이스 커피 블렌드’ 2종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탄자니아’ 커피는 생생한 청량감과 달콤한 시트러스의 풍미를 강조한 커피이며, ‘아이스 커피 블렌드’는 감귤류의 풍미와 카라멜 향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원두이다. 두 원두 모두 250g 포장에 가격은 18,000원이다.

스타벅스는 여름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신규 여름 음료와 푸드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루 컵 받침을 증정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