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 대박행진은 진행형…하루 최고 매출 8천만원 기록

뉴스 제공
얼떨결
2011-06-21 09:58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허닭’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허닭 관계자는 “일일 최고 매출이 8천만원까지 올라갔던 기록이 있으며 현재 꾸준히 평균 3~4천 만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매출 기록은 종전에 세웠던 일일 최고 매출 3천만원을 훌쩍 뛰어 넘는 기록으로 닭가슴살 단일 품목 쇼핑몰로는 이례적인 매출 신장이다.

뿐만 아니라 런칭 이후 계속 증가되는 주문량은 생산라인까지 증설하게 하면서 허닭의 대박행진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앞서 허닭은 예상치 못한 폭발적인 방문자수와 주문량 때문에 한때 허닭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는 사태를 겪으며 고객들의 넘쳐나는 관심에 행복한 비명을 지른 바 있다.

허닭 관계자는 “서버가 일시마비 됐던 지난달 허닭의 자체 사이트 내 주문량만 하루에 어림잡아 2,000여 건이 넘을 정도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의 식품쇼핑몰이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매출을 올린데 반해 허닭은 순수 닭가슴살만으로 놀랄만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서 동종업계에서는 이미 돌풍의 핵으로 초미의 관심대상이 되고 있다.

한편, 이미 허닭은 인터넷 트래픽 조사 사이트 랭키닷컴의 식품쇼핑몰부분에서 쟁쟁한 업체들을 제치고 TOP 10 안에 들며, 당당히 5위로 올라 온라인 쇼핑몰 업계의 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