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Communications, 장거리 무중단 네트웍스용 100G 업그레이드 패스 선보여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1-06-21 11:31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학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선두기업Xtera Communications, Inc.는 장거리 무중단 링크 용량을 두 배로 증가시키기 위한 Raman + 100G 간섭성 기술이 성공적으로 시연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의 성공적인 실험으로 장거리 고용량 무중단 시스템 산업에서 Xtera가 선두주자임이 다시 한번 입증 되었다. Raman + 100G 간섭성 기술은 새로운 네트워크가 필요한 산업에서 최고 용량을 제공하고, 무중단 해저 링크에서 획기적으로 용량을 업그레이드 한 매력적이며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네트워크 제공자는 더 높은 비트의 속도를 사용하면 용량은 늘어나지만 이때 전송거리가 짧아져 재생성되기 전에 연결을 할 수 없게 된다는 점을 경험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Xtera Communications는 Raman 앰플리케이션의 성능과 간섭 탐지를 결합하여 용량과 거리를 최대화하였다.

최근 실험에서 Xtera Communications는 Raman 앰플리케이션과 100G를 순방향 에러 정정 방식과 함께 사용하여 8 x 100 Gb/s 을 440 km거리의 무중단 범위(span)로 76 dB이상의 손실로 전송하였다. 이런 도전적인 링크에서도 100G의 사용으로 10 Gb/s 를 사용했을 때 도달할 수 있는 용량을 효과적으로 배가하였다.

순방향 에러 정정 방식으로 더 높아진 코딩 획득과 결합된 Raman앰플리피케이션의 OSNR의 성능 개선이 거리를 크게 연장시켰다.

동 실험 동안 8개의 100 Gb/s 채널이 50GHz 채널 공간에서 9개의 10 Gb/s 채널과 서로 연결되어 기존 10 Gb/s 채널 주변에서 100 Gb/s 채널이 전개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는 캐리어에게 더 높은 용량 시스템으로 향하는 우아한 이송 경로를 제공한다.

“장거리 무중단 거리에서 고용량 전송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Raman 앰플리피케이션을 사용한 Xtera의 경험은 유명하다. Xtera는 오늘 날까지 최장 고용량 링크인 395 km 이상에서 19 x 10 Gb/s 를 전개시킨 적이 있다. 이번 실연은 이 장거리 링크가 100G로 업그레이드 된 경로를 가지게 됨을 보여준다.”라고 Xtera Communications. EVP & COO Herve Fevrier는 말한다.

이 실험으로 Xtera는 장거리 무중단 시스템의 용량이 Raman 특허기술과 최신 세대 100G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배가될 수 있음을 입증했다. 장거리 무중단 네트워크는 해저 시장에서는 보편적인 기술인 가운데, 인라인 앰플리파이어의 제거로 CapEx 의 감소와 단순화된 네트워크 운용 단순화가 달성되어 지상 어플리케이션으로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대 용량과 도달범위,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 전문 기업이다. 기업과 텔레콤 회사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프라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장거리(long-haul), 지역, 대도시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용 광학 및 IP네트워킹 솔루션과 기업 어플리케이션용 IP 네트워킹 솔루션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5개 대륙에 걸쳐 전개된 Xtera의 광학 전송 솔루션은 통신 사업자에게 새로운 전개로 시장 도달 범위와 넓혀가고 그 속도를 가속화하며, 기존 네트워크 자산을 비용효율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게 도움을 준다. WAN 트래픽 관리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동적인 네트워크 최적화를 전달한다. Xtera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는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 성공을 추진시킨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 에서 확인한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Daryl Chaires
Xtera Communications
+1 972 649 5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