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라디오 ‘최파타’, ‘황홀스 라이브 영상서비스’로 김현중-비스트의 비하인드컷 공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6-21 15:36
서울--(뉴스와이어)--SBS파워FM<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서 팬들을 위한 황홀스 라이브 영상서비스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SBS<최파타>의 간판코너 ‘황홀한 스타 라이브는 1%가 다르다 (이하, 황홀한 스타 라이브)’는 SBS고릴라를 통해 매주 ‘보는 라디오’로 진행 중인데, 애청자들 사이에서 무척 반응이 좋은편. 인기스타들의 방송에서와는 또다른 소탈하고 편안한 모습의 라이브 무대를 보고 들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그런 이유로 이들의 모습을 개인소장하고 싶다는 요청도 쇄도해, 팬들을 위해 황홀스 라이브 영상서비스를 실시하게 된 것.

이에, 지난 14일 SBS<최파타> 황홀한 스타라이브에 출연했던 김현중의 황홀스 라이브 영상서비스는 공개되자마자 1만여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보는라디오를 통해 공개됐던 김현중의 모습뿐 아니라,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를 계속 따라부르고 흥얼거리는 그를 근접 촬영해 팬심을 자극했고, CM이 나가는동안 DJ 최화정과 포토타임을 가지는 모습, 광고CM에서 소녀시대 유리의 목소리가 나오자 성대모사를 해보는 모습 등 엉뚱하고 귀여운 그의 매력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방송을 마친 후 팬들에게 전하는 짧은 인터뷰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5월말 ‘Fiction’으로 돌아온 비스트의 황홀스 라이브 영상서비스 또한, 네티즌들의 큰 관심 속에 1만 3천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황홀스 라이브 영상서비스를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최파타>의 황홀한 스타라이브 코너 뿐 아니라, 팬들이 원하는 스타가 출연하면 언제든 VJ가 출동해 영상서비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프로그램에서 만나기 힘든 스타들이 많이 출연하는 <공형진의 시네타운>을 통한 영상서비스도 기획 중”이라고 귀띔하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현재, 황홀스 라이브 영상서비스는 SBS<최파타> 공식홈페이지(http://radio.sbs.co.kr/powertime)의 ‘황홀스, 라이브영상’코너와 ‘스페셜 특집방’코너의 HOT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유튜브(www.youtube.com)에도 공개되어 있다.

금일 SBS<최파타> 황홀한 스타 라이브 코너에 출연한 FT아일랜드의 황홀스 라이브 영상은 내일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