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소상공인 대상 ‘창업 체험 교육’ 실시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1-06-21 17:00
서울--(뉴스와이어)--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이 한국지식경제진흥원에서 자영업자 및 예비창업, 업종전환 창업을 희망하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창업 체험 교육’을 실시하였다.

성공창업패키지교육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창업 체험 교육은 중소기업청이 주최, 소상공인진흥원이 주관, 한국지식경제진흥원이 시행기관으로 참여해 이론위주의 일반적인 교육이 아닌 현장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여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지속적인 내수 경기의 악화와 물가상승으로 인해 소자본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치킨 창업은 다양한 소자본 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비록 경쟁이 치열하다고는 하지만 그만큼 소비자층이 두껍고 전문적인 교육만 수료하면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창업 자금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작은 규모의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고 계절에 큰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지난 20일 소상공인진흥원의 현장 실습 창업 체험교육의 일환으로 실시한 티바두마리치킨 체인점 탐방은 창업을 준비하는 10여명의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상담, 이론교육, 현장실습, 치킨 시식, 직영점 탐방 등 실무 중심의 실전 교육을 통해 창업자들의 실질적인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창업 시 진행되는 전반적인 절차를 꼼꼼하게 체크 해주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유상부 대표는 “예비 창업자들이 직접 조리도 하고, 홍보용 전단지도 붙이는 일들을 의욕적으로 해나가는 과정을 통해 창업에 대한 현장 경험을 본사의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며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하여 소자본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로써 현재 치킨 업계에 불고 있는 두 마리 치킨 붐을 주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시장의 활성화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창업지원 5無 이벤트’(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일체 면제)를 시행하여 치킨 업계 최소자본 및 최초의 1000만 원대 창업을 선언.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알려주고 있으며 사전 예약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창업문의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