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디팻 뷰티라인’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1-06-22 08:57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대표이사 김철하)은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디팻 뷰티라인’을 출시했다.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건강 문제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반영,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건강까지 동시에 챙기는 다이어트&뷰티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디팻 뷰티라인’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히트소재 가르시니아(HCA) 성분과 당의 흡수 억제를 돕는 구아바잎추출물, 피부점막형성 및 기능을 유지하는 필요한 비타민A,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C, 콜라겐 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의약품 느낌이 드는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 용기 디자인을 탈피, 여성의 라인을 형상화한 슬림한 병 모양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조화로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가 예상된다.

‘디팻 뷰티라인’은 ‘팻다운’에 이어 다이어트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디팻’ 브랜드의 열번째 제품이다. ‘디팻’은 지속적인 R&D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만 초점을 맞춘 단일기능성 제품을 넘어 지난해부터는 근육량 증가, 지방합성 억제, 내장/복부피하지방 감소 등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복합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했다. 그리고 이번에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하며 가장 많이 겪는 고민거리인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디팻 뷰티라인’ 제품에 반영하게 된 것이다.

CJ제일제당 ‘디팻 뷰티라인’은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 사이트인 CJ온마트(www.cjonmart.net), CJ뉴트라 건강콜센터(080-000-7708)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4주분 60,000원으로, 1일 2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장수 히트상품 ‘팻다운’과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한 ‘디팻’ 브랜드로 2,000억원의 다이어트 시장 선점에 주력하고 있다. 다이어트 성수기 시즌인 8월 말까지 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다이어트 제품 담당 유철안 부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다이어트와 뷰티시장을 아우르는 복합 기능성 제품들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R&D를 통해 차별화된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들을 출시하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대리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