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내거해’, 일본·중국·필리핀 등 해외 8개국 수출 쾌거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6-23 14:56
서울--(뉴스와이어)--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황주하·최윤정, 연출 김수룡·권혁찬, 원안 김예리, 이하 ‘내거해’)이 해외에서도 잇따라 수출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 해외에는 일본 · 중국 · 대만 · 홍콩 · 태국 · 필리핀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등 해외 8개국에 수출된 상태다. 최근 한국 가요와 아티스트들로 인해 한류열풍이 시작되고 있는 유럽에서도 <내거해>의 수입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상황.

SBS<내거해>는 강지환·윤은혜 등 출연배우의 열연과 상큼발랄한 스토리 전개로, 최근엔 현기준(강지환 분)의 로맨틱한 프로포즈 등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SBS<내거해>의 해외수출을 진행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내거해>는, 특집극 <아버지의 집>으로 ‘제 44회 휴스턴 국제 필름 페스티벌’에서 TV시리즈 단편드라마 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수룡 감독의 작품이라는 점과 한류스타 강지환 윤은혜 두 배우의 만남, 그리고 거짓말로 만난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 받았다. 방송권을 구매한 아시아뿐 아니라 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니 추후 더 많은 국가의 해외팬들이 <내거해>를 만나볼 수 있을 듯 하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