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고려이주개발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11-06-23 16:54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고려이주개발공사(대표이사 김경옥)와 23일(목) 대구은행 본점에서 ‘해외이주 및 해외투자 관련 업무협약을 위한 상호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이민 컨설팅 업체인 고려이주개발공사와 지역 대표은행인 대구은행이 함께 노력해 대구·경북지역 고객들의 해외이주 및 해외투자 업무에 대한 문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주 · 이민 전문 기업인 고려이주개발공사는 지난 15년 동안 이민신청자들이 성공적으로 현지에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으며, 토론토와 벤쿠버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2004년에는 캐나다 이민 컨설팅협회에 등록됐다.

해외 이주 및 투자 관련업체들이 대부분 수도권에 위치해 있어 이민 상담을 받기가 어려웠던 대구·경북 고객들은 이번 협약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됐다.

대구은행 고객들은 고려이주개발공사의 전용 상담전화를 이용할 수 있으며, 대구은행에서 해외이주 및 해외투자 관련 해외송금 최대 70% 환율우대, 고려이주개발공사에서 무료상담서비스 및 이민 정보지 발송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구은행 이찬희 기업금융본부장은 “본 업무협약을 계기로 해외 이주 및 해외투자 관련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더 나아가 고객 서비스 전반의 품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국제업무부
053-740-2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