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무료 어플리케이션 ‘생리피임달력’ 출시

- 간단한 설정만으로 생리주기 관리기능은 물론 체계적인 스케줄 관리까지

- 프라이버시 보호 가능한 ‘나만의 아이콘 기능’ 차별화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6-27 09:33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가 간편하게 생리주기를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 ‘생리피임달력’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에서 공식 출시했다.

‘생리피임달력’은 간단한 설정만으로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생리주기를 관리해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시작일과 종료일을 체크하면 자동으로 배란기 및 가임기를 알 수 있도록 표시해준다. 또한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리 기능과 간단한 메모장 기능, 여성들에게 소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포함하고 있어 여성맞춤형의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스케줄 관리가 가능하며, 생리통을 완화해주는 요가동작, 탐폰 가이드와 같이 여성의 편의를 고려한 유용한 정보도 담고 있다.

특히, 각종 일정을 표시하는 아이콘을 본인이 임의로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나만의 아이콘 설정’ 기능은 개인의 사생활 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쉽게 노출되지 않도록 도와주어, 기존의 유사 어플리케이션과 차별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여성 사용자를 배려한 섬세한 설계가 돋보이는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유일의 360°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이다. 탁월한 부드러움과 안전성으로 30년 이상 미국, 유럽, 일본 등지의 세계 60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전세계 플라스틱 어플리케이터 탐폰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레귤러 사이즈와 흡수량은 동일하지만 두께는 얇아져 한층 편안해진 착용감으로 탐폰을 처음 사용해보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젠틀 글라이드 슬렌더’를 출시해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탐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소비자 문의 번호: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